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효과좋은 뿌리는 비염치료제 사용방법

어느 덧 3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맘때가 되면 저는 괴롭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서 3월부터 5월정도까지

쉴새없이 훌쩍이거든요

ㅠㅠ

 

 

꽃가루가 주 원인인것 같아요

아름다운 꽃이 피는 걸 보며

비염으로 괴로워하는 그 고통~~

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봄만 되면 매번 이비인후과에 가서 약을 지어 먹습니다.

약을 먹으면 콧물은 좀 덜하지만

몽롱함이나 졸음 등 또 다른 고통이 따르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아는 이비인후과 의사에게

조언을 듣고 그대로 했더니 많이 좋아졌습니다.

 

 

바로, 뿌리는 비염 치료제 입니다.

물론 그전에도 이 약을 처방받아 사용 하였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방법으로 사용을 하지 않아서

이 효과 좋은 약을 몰라 봤어요~

 

 

뿌리는 비염 치료제는 스테로이드 제제입니다.

현재 출시된 치료제 중에는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스테로이드제라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극소량의 물질을 국소적으로 뿌리는 것이라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24개월 이상 아이에게도 처방할 정도로 안전한 치료제입니다.

 

 

약국에 가면 뿌리는 치료제가 많은데요

아무것이나 사용 하시면 안되고

반드시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구입 가능한 약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사진에 저 제품이 아니더라도

특허기간이 끝난 제품이라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반드시 병원처방 받아 구입하셔야 하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사용방입니다

사용 전에 콧물이 있다면 코를 풀고

뿌리기 전에 흔들어서 사용합니다

고개를 숙이고 잠시 숨을 참은 후

한쪽 콧구멍에 한번씩

바깥 쪽 코벽쪽으로 분사하시면 됩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뿌리는 치료제의 효과

사용 후 대략 3~5일후 부터

그 효과가 나타납니다.

 

저도 위 사용법도 잘 몰랐고

효과도 바로 없으니

중간에 뿌리다 말다 해서

큰 효과를 못 봤었는데요

 

제대로 알고 쓰니 먹는 약은 필요 없을 정도네요~~

3년까지는 매일 사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 이상은 아직 실험 중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제 슬슬 사용 할 때가 되었어요

올해도 알레르기성 비염 잘 극복해 봅시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