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플레인요거트,요플레 - 떠먹는 불가리스 트루(순)

플레인 요거트, 요플레~  " 떠먹는 불가리스 트루 _ 순 " 입니다~

 

 

 

 

요플레 좋아하시나요? ^^

 

전 과일이 든 것들보다 아무것도 없는 플레인 요거트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가끔 사먹는답니다 ㅋㅋ 

 

 

친구가 남양 우유대리점을 해서 시중가보단 싸게 공급(?) 받고 있어요 ㅋ

 

시중가는 2,500 ~ 2,700원 정도더군요 ^^

 

 

향료, 색소, 설탕을 넣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에요~

 

4개가 한 세트로 되어있어요~ ^-^

 

 

하나를 빼보았습니다~

 

 

85g이 들어있구요~

 

열량은 80kcal네요~

 

트랜스지방은 없지만, 콜레스테롤이 -_-?? ㅋ

 

 

뭐 그래도 요정도는 양파즙과 오메가3를 먹는 중이니 괜찮겠지요 ㅎㅎ

 

 

향료, 색소, 설탕~ 무첨가 제품이긴 하나,

 

카제인나트륨이?  *_*a,,

 

그래도 유산균은 많은것 같네요 ^0^;; ㅎㅎ 

 

 

요플레의 효능은

 

유산균이 많아서 장에 도움을 주어서요, 변비예방과 피부미용에 좋답니다~

 

또한 면역력이 증가되면서 항암효과도 있다고 해요^^

 

 

임신부들은 우유가 맞지 않으면 요거트로 가끔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요플레 뚜껑을 뜯었어요~

 

저 부분 ~~  다들 핥아 드실 것 같네요 ㅋ

 

 

뽀얀것이~

 

제품 설명처럼 순수하고 깨끗한 맛이 느껴질 것 같지요? ^^

 

 

 

어릴적에는 엄마가 우유를 넣어서 직접 유산균을 배양한 요거트를 먹었었는데요~

 

첨에는 쌔그러운 맛에 인상이 써졌었는데,

 

요즘은 그때의 그 시큼한 맛이 넘 그리워요~

 

진심 무첨가였는데 말이죠ㅎㅎ

 

어디서 그 유산균 구하고 싶네요 ㅋㅋ

 

귀찮긴 해도 집에서 배양해서 잘 먹을수 있는데 말이에요~

 

 

스푼으로 떠보니 그리 묽은 편은 아닌듯해요~

 

맛은 달지 않고 살짝 새콤하답니다.

 

전 단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런 플레인 요거트가 넘 좋아요 ^^

 

열량이 있는 편이니,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만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몬드나 잣 같은 견과류를 넣어서 먹거나, 채소 드레싱,

 

또는 집에 있는 과일을 함께 넣어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