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행 :) 괴산휴게소 맛집

서울 올라가는 길에 들른 휴게소에서 식사를 하였어요

여기는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행선에 괴산 휴게소입니다.

텔레비젼에서 휴게소 음식 맛있다고 자주 나와서 기대하며 휴게소로 고고~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조용합니다.

 

 

괴산휴게소는 그리 규모가 크지는 않아 보이네요.

 

 

아직 사람들도 그리 많지는 않네요

 

 

요기서 주문을 하고

계산도 먼저 해야 합니다.

우리는 돌솥비빔밥이랑 새우볶음밥을 선택하였답니다.

 

 

요긴 돌솥비빔밥 나오는곳~~

 

 

요긴 새우볶음밥~~

 

 

보기에는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밑반찬도 2개 나오네요.

 

 

ㅎ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요렇게 슥슥 비벼서...

ㅋ 그닥 맛은 없네요

가격도 착하지 않은것 같은데...

 

 

요건 새우볶음밥..

밑반찬은 단무지...ㅋ

 

 

요것 역시 보기와 달리....맛 있지는 않아요~~

텔레비젼에 나오는 곳은 어딘지...ㅋ

 

휴게소 음식이 가격도 싸진 않은것 같은데

맛도 그리 신경 쓰진 않는것 같네요.

역시 독점에 가까우니....갑질인가 보네요..ㅋ

아니면 우리가 맛없는 것만 시킨것인지도....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면 즐거운 여행이 배가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