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2가지 ^-^

 "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 2가지 알려드릴께요~

 

 

 

 

요즘 인터넷 속도가 은근 느린 듯하여

 

오랫만에 정리를 좀 해야겠다 싶어서~ 하는 김에 포스팅도 해요 ^-^

 

 

간단하니 같이 해보아요 ㅎㅎ

 

 

먼저, 인터넷을 띄운 후

 

<도구> 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옵션>을 클릭해줍니다~ 

 

 

<검색기록>에 있는 <삭제>를 클릭합니다.

 

 

이런식으로 내용이 뜰꺼에요~

 

확인하시고, 지우고 싶으신 것 체크하셔서 <삭제>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아래는 2번째 방법이에요 ^^

 

<알약>이나 <다음 클리너>에 보면 있는데요~

 

전, 알약이 깔려있어서 요걸로 보여드릴께요 ^^

 

 

알약을 실행한 후

 

<PC최적화>를 클릭해줍니다. ^^

 

 

정리할 항목을 체크해주고요 (자동으로 되어있긴 할꺼에요 ㅎㅎ)

 

<검색시작>을 클릭해줍니다.

 

 

정리대상 항목이 쭈욱 뜨네요 ㅎㅎ

 

2843개 ;; 정리를 참 오랫동안 안했네요 ㅋ

 

 

<정리시작>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PC 최적화 작업이 완료된답니다~

 

전 하고 나니 264MB가 추가로 생겼어요 ^^ ㅎㅎ

 

인터넷이 한번씩 느리다 생각될때나, 주기적으로 최적화 작업을 할때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