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

영화추천 사이트) 왓챠~! (watcha)

 영화 추천 사이트~! " 왓챠 " (watcha)를 소개해드려요~

 

 

 

 

보통 다른 사이트에서는 신작영화를 기준으로 영화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는 찾아보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사이트 "왓챠 " 입니다 ^^

 

 

들어가는 사이트는요 ☞ http://watcha.net/

 

 

메인에서부터 취향에 딱 맞는 영화를 추천받으라고 뜨네요 ㅎㅎ

 

 

왓챠는 이런 서비스에요~^^ ㅎㅎ

 

 

개개인의 평도 이렇게 나온답니다 ^^

 

 

무료이구요~ 회원가입하는 방법은 2가지에요 ^^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는 것이랑 그냥 왓챠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도록 되어있는데요,

 

 

페이스북과 연계지어서 사용하시려면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시고,

 

그런게 아니시면 그냥 10초 회원가입하시면 되요 ^^

 

이메일과 이름, 비번만 입력하면 된답니다 ^^

 

 

저는 페북은 있지만, 그냥 10초 가입으로 ㄱㄱ

 

 

꽤 많은 영화가 나오는데요~

 

그 중에 최소 10개정도만 별점을 체크해주면 돼요 ^^

 

 

어째어째 하다보니 12개를 평가했네요 ㅎㅎ

 

 

10개 이상이 되면 <추천받기>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

 

 

ㅋㅋ 제 취향은 '코메디'네요~ㅎㅎ

 

전 보통 추리물 아니면 로코쪽인데 ^^

 

어쨌든 ㅋㅋ 취향에 따라서 추천 영화도 나오구요~

 

 

아래로는 이런식으로 영화가 뜬답니다 ^^

 

 

기존에 별점 평가했던 영화와 연계지어서 비슷하단 의견평도 달려있어요 ^^ ㅎㅎ

 

 

그래도 혹시나 추천이 마음에 안 드신다면~

 

다시 영화 평가하러 가기나 다른 영화 추천받기를 하시면 된답니다 ^^

 

다른 영화 평가하러 가기를 클릭하니깐 이런식으로 뜨네요 ^^ ㅎㅎ

 

이제 각자 취향에 맞춰서 영화도 추천받으시고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못 본 영화들이 많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