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용품

빨아쓰는 아기 짱구베개 - 보니필로우(인견소재)

빨아쓰는 영,유아용(아기) 짱구베개 " 보니필로우 "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길래 구입해봤어요~

 

선물받은 아가방 짱구베개가 있긴한데 생각보다 너무 낮더라구요 ㅠ

 

저희 아기는 뒤통수가 완전 동그란 짱구라서 기존 배게가 맞질 않았던터라..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게 요 상품이에요. 

 

중앙이 뽕닥한건 마음에 드네요.

 

함께 들어있던 상품설명서와 손수건 등.. 

 

검은색 카드봉투에는 정품인증서가 들어있어요. 

 

물건 검색을 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높이 조절이 되는거였는데요.

 

근데 실제로 이렇게 눌러봐도 조절이 많이 되진 않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조금.. 실망? ㅎㅎ

 

 

종류로는 인견소재와 면, 오가닉소재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아기가 땀을 잘 흘리길래 인견소재(스타드림)로 선택을 했는데요.

 

표면이 살짝 까실까실했어요.

 

사진 찍을때만해도 별 생각없었는데 포스팅한다고 글을 쓰면서  다시 보고 있으니 조금 이상한게 눈에 띄더라구요~

 

소재는 면 100%, 폴리에스터 100% ..

 

인견이 아닌데요ㅠ

 

뭔가 싶어서 사이트를 찾아봤더니..

 

 

 

< 출처: 보니 공식몰 >

 

 

앞뒤가 천연인견(레이온)이고 충전재는 폴리에스터라고 되어 있던데..

 

이건 뭐 앞뒤도 다르고.. 인견소재도 아니고;;;

 

잠시 뭐지? 하고 있다가 다시 보니 다른제품의 택이더라구요..-0-;;;

 

여차하면 쇼핑몰에 전화해볼뻔했어요 ㅎㅎ

 

사람들이 하는 일이니 실수했나봅니당~^^

 

 

아무튼 우리 아기에게 사용해본 결과~ 인견이라고는 해도 땀을 여전히 흘려요 ㅎㅎ

 

옆으로 잘 누워자는 아기인데 요 베개를 썼더니 잘 못 돌아눕더라구요.

 

고정된 자세로 자다보니 아마 땀을 많이 흘리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은근 손수건 베어준것보다 열이 더 나더라구요 ㅠㅠ

 

잘 때는 안 해놓고 그냥 틈틈히 눕혀놓도록 해야겠어요.

 

빨아쓰는건 장점이나 인견이라고 해도 덥다는 단점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높이 조절이 조금 덜 된다는 점..자꾸 쓰다보면 좋아질려나요?^^

 

구입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