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블랙스미스 추천메뉴 :) 쿨힐링세트메뉴~ (대구중앙점)

대구 반월당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 편, 검은 건물ㅋ 블랙스미스 대구중앙점에 다녀왔어요~

 

각자 시키려다가 추천메뉴인 4인 쿨 힐링 세트메뉴를 주문했답니다. ^^

 

(폰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다소 좋지 않아요;;)

 

주차는 1층에 가능하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잠시 기다렸다가 2층으로 안내를 해주는데요~

 

이렇게 인수에 맞게 셋팅을 하느라 그런가봅니다 ^^ 

 

가게 안은 꽤 넓고 깨끗해요. ^^

 

방으로도 나뉘어져 있어서 회식하거나 저처럼 계모임할때 참 좋은 것 같아요~

 

저 끝쪽으로는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이 있답니다. ^^

 

4인 이상이였지만 추후 더 주문할 심산으로 먼저 주문한 4인용 셋트메뉴에요 ^^

 

3가지의 신메뉴가 포함된 건데요,  

 

저기 커피 또는 소다 4잔 대신에~~

 

9천원 추가해서 스미스 비어리타와 와인리타를 각각 1잔씩만 교체했답니다.

 

원래는 4잔 모두 요녀석들로 바꿔야한다는데요, 편의를 봐주시더군요 ^^ (탄산음료2잔, 나머지 맥주와 와인은 각 1잔씩)

 

물론 탄산음료는 리필이 되지만, 얘들은 안돼요 ㅎㅎ

 

주문 후 제일 먼저 나오는 빵입니다~

 

제 입맛에는 심심하고 쫀득하니 괜찮았는데요, 안에 크림 안 들었다고 싫어하던 친구도 있었어요 ㅋㅋ 

 

스테이크가 메뉴에 있기 때문에 스프가 나옵니다.

 

맛은 보통.. 

 

다음으로 나온 얼음 가득~ 스미스 비어 리타와 와인 리타인데요.

 

한 입씩 살짝 맛 보니깐, 비어리타는 그냥 코로나 맛이구요, 와인 리타는 꼭 폴라포 포도맛 먹는 기분이였어요 ^^

 

둘 중 하나를 굳이 꼽자면 와인이 맛있었답니다^^ 

 

탄산음료로는 사이다를 주문했는데요, 살짝 맛이 닝닝한편이에요;;

 

다음으로 줄줄이 나오던 음식들이에요. 

 

머쉬룸 치킨올리오입니다.

 

볶음우동에 살짝 더 가까운 느낌이였어요~

 

갈비스테이크 리조또에요. 

 

큼직한 갈비스테이크와 새송이 버섯이 올려져있답니다.

 

밥도 맛있구요, 갈비스테이크가 간이 적당히 있어서 요 메뉴 제 입맛엔 꽤 괜찮았어요~^^

 

다음으로 크랜베리피자 

 

살짝 달달한 편이에요~ 크랜베리라고 해서 굉장히 달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군요.

 

캬라멜 향이 살짝 나구요, 얇은 도우라서 그런지 바삭했답니다.

 

 

여기까지는 현재 신메뉴로 나와있네요~^^

 

마지막으로 안심스테이크 & 새우볶음밥

 

친구들과 동생들은 요 스테이크 참 맛있어했어요~ 웰던으로 주문했는데도 질기지도 않았구요.

 

호응이 좋았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세트메뉴 이외에 추가로 나온 크림파스타입니다. ^^ (17,500원)

 

면 색이 살짝 달라서 신기해보여요 ^^

 

맛은 세트메뉴에 있는 파스타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ㅎㅎ

 

가격이 좀 비싼것이 흠이긴 하지만, 여러명이 먹기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 블랙스미스 위치 및 주소/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 / 전화번호 053) 254 - 5566 ▲

 

분위기와 맛도 좋은 편이고, 종업원도 친절해서 좋은데요~

 

가격이 좀 비싸고 배가 부르지 않는다는게 살짝 흠입니다. ㅜ_ㅜ 그래도 그 외에는 괜찮았어요~

 

모임 있을 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