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드마리스 대구점 뷔페 ^^

뷔페 전문 " 드마리스 " 대구점 입니다~

 

 

 

 

얼마전 아버님 생신이라서 시댁식구들과 다녀왔어요 ^^

 

대구점은 갓 오픈했을 때 회식한다고 가보고는 이번이 2번째 방문이였답니다~

 

드마리스 대구점 홈페이지 ☞ http://www.dmaris.co.kr/daegu/reservation01.php

 

가격  및 이용시간 정보입니다 ^^

 

 당일 예약은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고는 했지만,, 정작 예약하려고 전화를 하니 당일 예약은 안되더라구요 ^^;

 

      하루 전에 예약하시면 될거에요~

 

룸 이용시간과 식사권 금액입니다 ^^

 

 

룸은 성인기준 12명이상이여야지만 이용이 가능하구요~

 

식사권은 원 금액과 동일하답니다 ^^

 

 

 

사람이 많은 관계로 내부사진은 찍지 않았구요~ㅎㅎ

 

먹은것만 몇 개 찍었네요^^

 

먹느라 그것도 다 찍진 못했지만요 ㅋ

 

 

양송이 크림스프~^^

 

약간 묽긴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ㅎ

 

 

김밥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좋았구요~

 

 

신랑이 거의 먹었던 메뉴 ㅋ

 

 

저 피자는 왜 끝이 다 탔을까요;; ㅎㅎ

 

 

맛있는 훈제연어~

 

 

스테이크가 맛있었는데요~ 먹느라 못 찍었네요 ㅋㅋ

 

 

 

아래로는 후식이에요 ^^

 

 

과일은 종류가 그리 많진 않았답니다~^^

 

파인애플, 오렌지, 방울토마토, 람부탄 등등이 있었어요~

 

 

유독 케이크와 빵 종류가 많았던 곳 ^^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드마리스 가시는 길과 주소입니다 ^-^

 

 

뷔페점이 초창기에는 맛있는데, 점점 맛이 없어지는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왜냐면 음식이 작년에 가봤을 때보단 맛이 없어졌거든요 ㅎㅎ

 

속이 좋지 않아 많이 먹지 못해서 그렇게 느껴졌는진 모르겠지만요 ^^

 

현재, 대구점은 대구백화점 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

 

아울러, 돌잔치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