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동성로맛집:) 하늘정원 품 레스토랑~

며칠전 점심식사하러 들린 ' 하늘정원 품(POOM) 레스토랑 ' 이에요 ^^

 

대구 동성로 2.28공원 맞은편으로, 파스쿠찌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7,8층 건물에 위치해 있답니다~ 

 

직원들이 바쁘지 않는다면 후식도 많이 주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라고해요.ㅎㅎ

 

7층엔 손님이 가득인터라 8층으로 올라갔답니다.

 

햇살이 예쁘게 들어오던 곳입니다. ^^ 

 

장마라고 하더니 대구는 완전 화창하네요 ㅎㅎ 더워요..;;

 

저기 보이는 창 너머로는 작은 연못을 사이에 두고 흡연석이 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종류도 많구요. 이 뒤로는 술안주들이 있길래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피클, 빵이 나오구요.

 

돈가스를 주문했던터라 크림스프가 나왔어요.

 

빵에 찍어먹는 저 소스는 마요네즈도 아닌것이 살짝 맛이 독특했답니다. ^^  

 

주문한 사과와 치즈로 속을 채운 돈가스입니다.  이름 참 기네요 ㅎㅎ

 

신기하게 둥근 모양으로 생겨있는데요~

 

안을 잘라보면 이렇게, 채소와 치즈,사과가 들어있어요^^

 

자르게되면 사과과즙이 츅~나와요 ㅎㅎ

 

소스가 살짝 매콤한 편이라 느끼하진 않았구요. 제 입에는 맛있었답니다~ 

 

단호박 바게트 크림 스파게티에요~

 

이름만 보곤 친구는 빠네와 비슷할꺼라 생각했다네요~ 생각과는 달리 나왔지만요ㅋ

 

소스에 단호박도 첨가가 된건지 색도 노르스름하고, 맛은 느끼하기보다는 살짝 달짝지근한 편이였어요 ^^ 

 

한 입 먹어보니 통후추가 들어있었답니다~   바게뜨와 함께 먹으니 맛있긴 맛있데요 ^^

 

소스가 좀 독특한 스파게티였던 것 같아요.

 

열심히 식사를 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서비스로 가져다주신 감자튀김입니다. ㅎㅎ

 

친구가 말한 그 소소한 재미가 이런거였나봐요~

 

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 

 

배가 불러 음식들을 다 먹지도 못하고 후식을 주문했는데요~

 

종류가 무지 많더라구요~ 보통 몇 종류 안되는데 말이죠 ㅋ

 

후식이 준비되는 동안 이렇게 미니조각케이크도 챙겨주세요~ 

 

후식으로 나온 녹차빙설입니다.

 

근데 안타깝게 빙설이 다 녹은 상태라 가루녹차의 살짝 쌉싸리한 맛만 났답니다.ㅜ (역시 녹차빙수는 루시드가 갑인듯요)

 

이야기하느라 앉아있었더니 후식을 한번 더 서비스해주더라구요^^

 

매실차로 마무리를 했는데, 넘 달아서 패스했네요;;;

 

▲ 주소 및 위치 . 전화번호 ▲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맛있구요~친구들과 수다떨고 놀기엔 좋은것 같아요 ^^

 

후식 인심 역시 넉넉해서 좋았답니다.ㅎㅎ

 

식사하러 시내 가실 일 있으시면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