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중구맛집) 돈까스백반~ 김치찌개와 함께 ♪ (현대백화점)

대구중구맛집) " 돈까스 백반 " 김치찌개와 함께 ♪ (현대백화점) 

 

 

 

 

 

수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들리면 좋은 곳이에요~

 

물론 푸짐한 백반정식과 함께요~ㅎㅎ

 

^-^ 반월당 현대백화점 주차장 맞은편쪽에 위치해 있어요~

 

2층이구요.

 

근처에는 행복제면소도 있답니다.  

 

연중무휴인 대신에 영업시간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만이에요~

 

처음엔 모르고 저녁먹으러 왔다가 돌아갔던적이 있네요 ㅎㅎ 

 

 

가게 안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셔야 하구요,

 

10테이블정도? 있던것 같아요 ^^

 

메뉴는 한가지뿐입니다. ㅎㅎ

 

수제 돈까스백반이 7,000원이구요, 돈가스 추가가 2,000원 / 공기밥 추가가 1,000원이에요 ^^ 

 

테이블마다 이렇게 칸막이가 되어 있어요 ^^ 

 

멋스럽네요~

 

제일 먼저 나온 크림스프.

 

맛은 그냥 보통이였어요~ 

 

다음으로 나온 보글보글 김치찌개입니다~

 

돼지고기가 들어있구요.

 

제 입맛에는 좀 맵더라구요~ ㅎㅎ 돈가스만 먹으면 느끼하기 때문에 좀 맵게 나온듯해요 ^^ 

 

기본찬입니다~

 

어묵, 숙주나물, 잡채, 양념게장, 샐러드, 소세지, 오징어채가 나오는데요~

 

오징어채가 참 얇은것이 맛있더라구요 ^^

 

유일하게 리필해 먹었네요. ㅋ

 

드뎌~ 메인요리인 돈까스입니다.

 

2인분을 한 접시에 담아 나와요. 

 

미리 썰려져 있는 상태라서 칼이 따로 필요없답니다~ 

 

번거롭지 않아서 좋았어요 ^^ 

 

나름 적당한 두께에요 ㅎㅎ

 

소스도 괜찮고 수제다보니 맛있는것 같아요~

 

▲ 돈까스백반 가는길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967 415길2층 ▲

▲ 전화번호 : 053 ) 257 -2585 ▲

 

돈가스 먹을때 보통 밥은 잘 안 먹게 되는데 여기서는 밥을 많이 먹게 되네요~ㅎㅎ

 

반찬이랑 찌개가 조금 짜서 아쉽기는 했지만~

 

돈까스는 맛있어서 좋았어요. ^-^

 

배부르게 드실 수 있는 곳이니 시간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 본 포스팅을 도용,게시하지마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