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동성로맛집:) 정석통바베큐족구이~* 매콤한 족발^^

대구동성로맛집 :) 정석통바베큐족구이~* 매콤한 족발^^ 

 

 

 

 

불족발은 아니지만 단계별로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금곡삼계탕 바로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래요 (연중무휴)

 

 

가게 내부는 깨끗해서 좋았어요 ^^

 

자리는 금연석과 저기 보이는 흡연석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막혀있지 않아서 효과가 있나 몰겠네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쟁반막국수의 경우~ 다른 메뉴와 함께 주문하면 4,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더라구요 ^^

 

저희는 바베큐족발(통족구이)과 쟁반막국수(中)를 주문했어요.

 

족발의 경우 5단계까지 나뉘어서 주문할 수가 있는데요

 

매운걸 못 먹는 저를 위해 친구들이 희생;; 2단계로 주문하고, 추가로 매운 소스를 따로 받았답니다. ^^ 

 

기본 찬입니다 ^^

 

2종류의 소스가 나오는데, 족발에는 찍어먹을일이 없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매운맛을 잡아준 미역국~ 정말 양 많죠?ㅎㅎ

 

기본찬으로 나오던 냉채족발입니다~ ^^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이 포인트!

 

드디어 나온 바베큐 통족구이~*

 

윤기가 번지르르~♪

 

소스가 안까지 잘 베어져있어서 맛있었어요 ^^

 

고기도 야들야들하구요, 콜라겐 보충이 되는 기분입니당.

 

뼈부분은 진짜 대박^^ 저는 먹고 나니 입이 얼얼했답니당ㅎㅎ

 

곧 이어 나온 쟁반국수^^

 

중자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무지 많은데요~

 

도대체 대자는 얼마만한건지 *_*

 

함께 준 비닐장갑으로 삭삭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맛은 여느집이나 비슷해요.

 

여자셋이서 먹으니 양이 제법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네요~

 

배가 어찌나 부르던지요 ㅎㅎ

 

장식장에는 피규어들이 얌전히.. ^^

 

개인적으로 시내에 보쌈집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요~

 

괜찮은 곳 하나 발견한 것 같아서 좋네요^^

 

무엇보다 맵기조절단계가 많아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 정석통바베큐족구이 가는길 및 위치 : 대구 중구 공평동 46-1 ▲

▲ ☎ 053 ) 428 - 8803 ▲

 

포장해가면 할인도 되니 나중에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

 

친구들과 모임이 있거나 불족발의 너무 매운맛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2단계로 즐기시면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