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동성로맛집:) 도니발~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위치&메뉴)

요즘 한참 뜨고 있는~ 대구 동성로 맛집 도니발에 다녀왔어요 ^^

 

친구들이랑 슈바인학센을 먹기 위해서지요~

 

사실 해외여행 자주 다니는 친구가 있어서 예전부터 사진으로만 봤던 독일식 족발을 늘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대구에 이렇게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어두워서 제대로 안 나왔네요;;;

 

옛날 서가앤쿡 자리에 위치해있구요. 2층에 있답니다~ ^^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가게가 나오는데요~

 

주방도 살포시 보입니다 ㅎㅎ 

 

내부는 적당히 넓은 편인데요~

 

가기전에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었는데 벌써 마감이 되었다고 해서 무작정 가긴 했었는데,

 

딱 3테이블만 비어있던터라 다행히 앉을 수 있었답니다.^^

 

조금 있다보니 사람들이 우글우글~~

 

앉아서 기다리는 인원도 초과되어 ㅎㅎ 저희 옆 쪽으로도 사람들이 서서 기다리셨어요;;

 

칸막이는 대기손님들과 테이블 사이에 있었음 좋을뻔했네요~

 

아래로는 메뉴들입니다.^^

 

젤 앞장에 이렇게 팁도 적혀있어요 ㅎㅎ 

 

3명이서 갔던거라 프리미엄 슈바인학센(여성3인용)을 주문했는데요~

 

친구들은 맥주도 함께 먹었답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는데 맥주잔이 예뻤어요ㅋ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셋팅입니다.^^

 

4가지 소스와 무가 나오는데요~

 

왼쪽에서부터 데리야끼/머스타드/핫?or칠리?/그리고,, 이름을 알 수 없는 소스가 나와요 ㅎㅎ

 

드디어 나온 메뉴~~

 

소세지&웨지감자 / 허니브레드 / 샐러드 / 옥수수 / 족발 / 그리고 살짝 매콤한 고기전? ㅎㅎ(이름을 모르겠네요ㅠ)

 

완전 덩어리 하나가 그냥 나오길래 와~ 했는데요 ㅎㅎ 

 

종업원분이 손수 잘라서 손질해주십니다.^^

 

허니브레드는 속까지 달달했어요~^^

 

마지막에 먹어주니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드디어 다 손질된 메인메뉴 ㅎㅎ

 

보기에도 겉이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요 족발은 돼지 앞다리살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당~

 

참! 저희는 소세지와 웨지감자를 먹기 위해서 케첩을 따로 주문했었는데요~

 

혹시나 4가지 소스 이외에 드실거면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손질해 놓으니 더 푸짐해보이네요^^ 

 

바삭한 겉살에 부드러운 속살~

 

오븐에서 굽는다고 하셨는데 뭔가 다른 비법이 있는건 아닌가 싶기도 해요 ㅋ

 

비린내도 나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살짝 짜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먹고 나서 물을 얼마나 마셨던지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남자 2분이서 소주랑 함께 드시던데요,

 

이정도 양이라면 여자 3명이서 먹기엔 괜찮았답니다~

 

심하게 배 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은 딱 적당한 상태였어요^^

 

▲ 도니발 위치,주소 / 영업시간 / ☎ 053) 253 - 4448 ▲

 

미리 예약하시면 더 좋으실거에요~^^

 

맛있긴 한데 다소 흠이라면 너무 시끄럽다는 점? 대화소리가 잘 들리지않는다는게 살짝 아쉽네요. ㅎㅎ

 

입가심으로 투썸에서 티라미수빙수를 먹었었는데, 전 달아서 패스했다는 ^^

 

도니발은 다음에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