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 단지막창 :) 이젠 막창도 훈제스타일~ (북구침산동 칠성동맛집)

 대구 단지막창 :) 이젠 막창도 훈제스타일~ (북구침산동 칠성동맛집)

 

 

 

 

맛있는 막창집 중 한 곳이랍니다~*

 

그래서 오픈했을때부터 종종 신랑과 먹으러 가곤해요^0^

 

위치는 침산동에 있는 오페라하우스 맞은편이구요.

 

근처로는 오꾸닭과 육백이 있어요.^^  (유명한 2학년1반 불막창 라인이랍니다 ㅎㅎ)

 

마침 막창을 꺼내서 자르시길래 양해를 구하고 한컷 찍었네요 ^^

 

이렇게 단지안에는 따끈따끈한 훈제 막창이 들어있어요^^ 

 

가게안은 금연이라 너무 좋아요^^

 

넓기도 하고 손님들도 북적북적~

 

 

저기 화살표에 계신 분 ㅎㅎㅎ

 

삼성 라이온즈 백정현 투수의 아버지신데요~

 

당일(17일) 삼성경기에서 아들이 승리투수가 되었다고, 가게에 계신 분들께 소주 1병씩 쏘셨답니당~

 

덕분에 저희도 잘 얻어먹었어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감사^0^ ♪

 

메뉴판입니다 ^^

 

오늘도 역시 이 집의 자랑거리인 훈제막창으로 고고~!  

 

마늘과 함께 나온 3인분의 양입니다 ^-^

 

막창이 나오면 종업원이 먼저 이렇게 잘라주세요. 

 

함꼐 나온 기본 찬입니다. ^^ 

 

소주는 얼음통에 담겨서 나오기 때문에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막장에 청양고추와 파도 넣어서 슥슥~ㅎㅎ

 

경기도쪽으로 시집간 제 친구는 요 막장이 너무 그립다고 하네요~

 

막창이 잘 없는듯요 ㅋ 

 

조금 있다가 함께 나온 계란찜입니다 ^^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함께 나온 김치와 감자도 불판위에서 지글지글~ㅎㅎ

 

미리 훈제되어 나오기 때문에 굽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참 좋아요 ^^

 

맛있게 익은 막창들~*

 

질기지 않고 연해서 참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비린내도 나지 않구요~

 

쌈무에 싸서 맛있게 냠냠~♪

 

 

▲ 단지막창 가는길 주소 : 대구 북구 호암로 6 ( ☎ 053) 353 - 1875 ) ▲

 

 

개인적으로 대구 반야월막창집과 더불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ㅎㅎ

 

훈제 막창 드실때는 여기 한번 들려보세요~*

 

 * 본 포스팅을 무단 도용, 게시하지 마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