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여성 고어텍스등산화 추천 - K2 등산화(핑크)/등산화 고르는 방법

 여성용 고어텍스 등산화 " K2 등산화 (핑크) " 추천합니다~

 

 

 

K2에서 나오는  KWS10G05  엔비 PI 핑크색 버젼이에요~^^

 

같은 라인으로 보라색(바이올렛)도 있더라구요~  

 

 

코오롱 등산화를 살까? 아님 트랙스타 등산화를 살까? 고민하다가

 

모양이 좀 더 이쁜 K2 등산화를 사게됐어요//

 

깜찍하지 않나요?ㅎㅎ

 

 

K2는 국내 최초로 순수 한국 기술로 등산화 로바를 만들었구요,

 

화강암이 많은 한국의 산에 적합한 xgrip창을 개발해서 한국형 등산화로 등산화 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산에서 미끄러지거나 변형되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

 

 

 

단기(일반)산행에 적합하도록 발목까지 올라오는 구조구요~ (발목을 잡아줘서 보호)

 

비교적 가벼운 등산화랍니다~ 트레킹라인이에요^^

 

 

 

요것이 바로 밑바닥면이에요~ㅎㅎ

 

Xgrip이라고 적혀있어요 ^^

 

저 Xgrip 아웃솔과 파이론 미드솔을 장착해서 가볍고 탁월한 접지력으로 안정적으로 산행이 가능합니다

 

 

 

뒷면에도 K2라고 이쁘게 찍혀있네요 ㅎㅎ

 

 

산행의 기본은 걷는것이잖아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기본장비가 바로 이 등산화랍니다~

 

등산화는 방수 및 방한,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야 하구요,

 

외피가 튼튼하고 바닥 창은 탄력이 있어 잘 미끄러지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

 

 

계절별로 선택해야할 등산화로는요~

 

# 하절기 : 메쉬 소재가 가미된 아쿠아 슈즈 or 가죽보다는 천의 비율이 높은 제품

 

# 동절기 : 눈이 오지 않더라도 쌓인 눈을 밟아 등산화가 젖게 되면 동상에 걸릴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입

 

 

요 제품은 고어텍스 제품에다가

 

투습성이 좋은 천연 방수 누벅 가죽으로 되어있구요~

 

방수성이 뛰어난 에어 메쉬소재가 가미되어 있어서 쾌적하고 편안한 산행을 가능하게끔하여

 

4계절 내내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보시다시피 화사한 컬러배색에 측면에 표현된 패턴라인과

 

무엇보다 이 등산화의 포인트!!

 

꽃무늬가 잔잔하게 프린트 되어 있어서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에요~ ㅎㅎ

 

 

가격은 100,000~120,000원 사이구요~

 

온라인에서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나 가격은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실제로 저는 매장에서 신어보고 인터넷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입니당~ㅎㅎ

 

 

<출처 :CJ홈쇼핑>

 

이건 사이즈 구매요령이에요~^^

 

추가로~

 

발에 너무 꼭 맞는 신발은 겨울철에 혈액순환을 방해해서 동상에 걸리기도 쉽구요,

 

너무 큰 신발은 보행 중에 발이 쏠려 아프고 물집이 생기기 쉬워요//

 

걸을 때는 신발끈을 느슨하게 해서도 안되구요~

 

 

등산화를 고르는 방법으로는

 

신을 신은 다음 끈을 묶고 보행시 뒤꿈치가 너무 들려올려지면 안되구요^^

 

발가락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발 전체가 앞뒤로 놀면 안된답니당 ㅎㅎ

 

볼도 적당히 넓어서 신었을 때 편해야하구요, 앞부리나 뒤꿈치로 찼을 때 발이 아프지 않는 등산화를 고르는 것이

 

요령이에요~^^

 

 

앞코부분도 뒤꿈치 부위처럼 산행시 발의 보호를 위해서 몰드처리를 하였어요 ^^

 

색도 이쁘고 다른 등산화와는 다르게 잔잔한 꽃무늬도 있어서 깜찍하고 은근 돋보이는데다가

 

기능성까지 괜찮은 요런 등산화 득템하셔서 기분 좋게 산행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