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알로에베라 수딩젤:) 촉촉하고 탱탱하게 (사용법/화장품 추천)

알로에베라 수딩젤 :) 촉촉하고 탱탱하게 (사용법/화장품 추천) 

 

 

 

 

양이 많아서 짐승젤이라는 별명이 붙어있는 요 제품~

 

신랑이 지인에게 받아왔네요 ㅎㅎ

 

네이처 리퍼블릭에서 출시한 수딩 앤 모이스처 브랜드라인 중 하나랍니다~

 

통에서도 수분감이 물씬 풍기네요~

 

요녀석은 캘리포니아 오가닉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였는데요,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증도 받았다고 하네요~

 

파라벤,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무첨가라고 표시되어져 있어요.

 

이 외에도 벤조페논, 다이옥산, 클로페네신, 포름알데히드, 설페이트, 동물성원료는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격은 4,400원이구요, 용량이 300ml라고 되어 있는데요~

 

뚜껑을 포함한 높이가 5cm~ (제외하면 3.5cm)

 

길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10cm가 되네요~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더불어 전성분 표시, 주의사항 등이 명시되어 있어요. 

 

비닐을 벗겨내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커버가 또 하나 들어있답니다~ 

 

열자마자  알로에 냄새가 확~ 나요.

 

커버를 걷어내면 요런 느낌?

 

뭔가 좀 찰랑거리는 것 같죠~

 

발라보기 위해서 손으로 살짝 찍어 봤어요.

 

흘러내리지 않고 저렇게 맺혀있답니다.

 

겔타입이라 그런가봐요~^^ 

 

손등에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손등의 반만 바르고 반은 바르지 않은 상태에요~

 

한번 펴바른 상태인데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군요ㅋ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요~

 

성분중에 에탄올(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렇답니다.

 

(피부색감이 아까 사진이랑 다른데, 위에처럼 찍으니 잘 안나와서 ;; 손이 좀 생기감이 없어보이긴 하군요-_-;) 

 

톡톡톡~ 두드려준 후의 사진입니다.

 

흡수력이 좋네요^^

 

매트한 감도 없구요,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이 들어요.

 

사진상으로는 표시가 잘 안나는데요, 살짝 광택도 난답니다. 

 

<출처 :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 shop.naturerepublic>

 

알로에베라 수딩젤 사용법입니다~

 

물광피부 표현 등 총 8가지 경우로 활용하실 수 있구요 ^^

 

남자,여자 구분할 것 없이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화장품이랍니다.

 

요 알로에베라 수딩젤 하나만 사용했을 때는 지속력이 살짝 떨어질 수도 있는데요.

 

크림제품과 함께 사용해주시면 좋을 듯 해요.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가벼운 느낌의 수딩젤을 원하신다면 사용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대신 무알콜 제품은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