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아이젠 추천) 코베아 짚신5 아이젠// 겨울등산시 필수~!

 겨울 등산 시 필수~ " 코베아 짚신 5 " 아이젠 추천합니다~

 

 

 

 

올해 참 눈이 많이 왔지요?

 

산에는 미처 다 눈이 녹지도 않았을것 같네요^^

 

등산 좋아하시는 분들은 겨울이라고 등산을 쉬시진 않으시잖아요~

 

그럴 때 꼭 필요한 " 아이젠~! "

 

 

가격대비 브랜드 인지도도 좋고요~

 

물건도 괜찮은  ' 코베아 짚신5 아이젠 ' 입니다~

 

모델명은 ' KL8EI0101 ' 랍니다 ^-^

 

 

내열성, 방수성, 내구성이 우수한 성형케이스에 담겨왔어요 ^^

 

ZIPSIN5 ㅎㅎㅎ 첨에 보곤 살짝 웃었네요 ^^ 넘 정직한 표기명 ㅎㅎ 

 

 

270~285mm L 사이즈고요~

 

360g, 색상은 브라운, 재질은 스테인레스 스틸이에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입니당 ㅎㅎ

 

가격은 28,000원대 정도입니다~

 

 

상자에 상품 설명이 적혀있어요~

 

 

동봉 된 아이젠 착용법이에요~

 

FRONT 라고 적힌 부분을 앞쪽으로 맞춰서 뒤로 당겨 앞,뒤,좌우를 밀착시킨 후 스트랩을 끼워 고정하시면 되요 ^^

 

 

아이젠 사이즈는 등산화 사이즈에 맞춰서  고르시면 되요 ^^

 

 

앞, 뒤 표시가 잘 되어있네요~

 

저기 표시된 부분은 탄력밴드와 체인간에 끊어짐을 방지하기 위한 견고한 더블 체인, 인서트랍니다~

 

 

고무로 된 탄력밴드는 영하 60℃에서도 고탄력을 유지하며 내한성 및 유연성이 뛰어나다고 해요 ^^ 

 

싸구려는 고무가 얼어서 끊어지기도 하니 ;; 잘 고려하셔야 해용 ㅎㅎ

 

 

올 고감도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서  녹이 안 쓸어요 ㅎㅎ

 

그리고 인체공학적인 피크높이를 적용해서 안정된 접지력을 유지해줘요~

 

 

 보통, 짚신형과 벨트형 중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짚신형은 일반적인 등산로를 걷는데는 편하고요~

 

벨트형은 눈이 많은 곳에는 좋은데, 적은 곳에서는 무릎에 부담을 준다고 하니 그런 점 고려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제가 어렸을 적에 부모님이랑 부모님 친구분들 따라서 겨울산 등산을 종종 했었는데요~

 

어린 때였지만 벨트형 아이젠을 착용해서 다녔었는데, 전 발이 아팠었어요 ㅠ_ㅠ

 

지금은 계량품도 나오고 훨씬 좋아졌을거라 생각하지만 철컥 거리던 소리가 생각이 나요 ㅎ

 

뭐,그래도 새하얀 눈을 녹여서 라면 끓여먹던 기억은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등산화 착용컷이에요~

 

 

등산화 바닥면이 좀 더럽네요 ㅋㅋ

 

 

뾰족한 것이 눈길과 빙판길에 미끄러 지지 않을 것 같아요~^^

 

착용하지 않을 시에는 등산화와 분리해주세요 (고무밴드 때문에 등산화가 오염될 수 있거든요 ^^ )

 

그리고 아이젠 사용시에는 옷이 찢어지거나 인체에 손상을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등산 좋아하는 신랑~!

 

이젠 미끄러져서 파스 붙일 일이 없음 좋겠어요 ㅎㅎ ^-^

 

 

눈이 쌓인 매력적인 겨울 산~

 

짚신형 아이젠 신고 즐산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