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마늘즙 효능 :D 옥반식품 통마늘진액 알려드려요~*

 옥반식품 통마늘진액 " 마늘즙 효능 " 알려드려요~

 

 

 

 

보통 마늘즙은 천호식품을 많이 드시긴한데요, 옥반식품에서 양파즙을 꾸준히 먹어본 결과

 

이 곳 제품이 괜찮다싶어서 마늘즙도 여기서 주문을 했어요^-^

 

( 양파즙 관련 포스팅 ☞ http://june20y.tistory.com/293 )

 

역시나 하루만에 배송되어 왔답니당~

 

들어가는 사이트 ☞ http://www.okban.co.kr/

 

 

이 제품은 남도의 황토밭에서 생산한 통마늘(12쪽 내외)을 5시간이상 달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

 

타사 제품처럼 다른 재료를 넣고 달여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100포짜리를 주문했는데요~

 

한 상자안에 25포씩 들어있어요.

 

가격은 90,000원입니다//

 

90ml가 들어있어요. 앞전에 양파즙은 125ml였는데 그에 비하면 조금 작네요 ^^

 

마늘에는 알리신, 아연, 셀레늄 등 미네랄과 비타민B1이 풍부해요~

 

알리신은 지질과 결합시 피를 맑게 해주고, 세포를 활성화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대신 생으로 먹게 되면 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달여서 마늘즙으로 섭취하게 되면 마늘의 좋은 점은 취하고,

 

위에 부담을 덜어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마늘즙의 효능으로는 항암효과에 뛰어나구요.

 

피부미용, 당뇨병, 수은 배출, 불면증 해소, 임신준비시 등에 좋으며,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분,

 

몸이 나른하신 분들에겐 더 좋답니다. 아~! 매운맛이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용

 

특히 봄, 여름철에 먹어주면 좋아요 :D

 

제품은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시거나, 냉장보관하시면 되구요~

 

흔들어서 하루에 2~3팩정도 드시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식후에 먹어주면 좋을 듯 해요 ㅋ

 

그리고 열량 및 영양소 내용입니다. ^^

 

맛이 어떠냐고 물으신다면~~?

 

마늘맛이 나요 ㅋㅋ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싫거나 그런 정도는 아닙니다.

 

신랑말로는 생각 외로 구수하고 단맛이 나서 깜짝 놀랐데요. 

 

달였기 때문에 맵지가 않고, 마늘냄새가 최소화된거라고 하네요^0^ 

 

건강을 위해서 마늘즙 한번 드셔보세요~ :D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