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용품

라마즈 애벌레 :D 뮤지컬자극 국민애벌레인형~

아기 키우는 집에 꼭 하나씩 있다는 국민애벌레 인형~

 

그 중에서도 라마즈 뮤지컬자극 애벌레를 소개해드릴께요 ^^

 

이 제품 말고도 다른 제품이 2종류 있는 것 같던데요,

 

요 제품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ㅎㅎ

 

전 출산선물로 신랑지인분께 받았었는데요 ^^

 

꾸욱~ 쟁여놨다가 아기에게 4개월이 되어서 줬는데,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근데 그때는 아직 쥐는 힘이 없어서 있으나 마나할듯..;;;

 

보통은 4개월 이후부터 사용하는 것 같아요^^

 

보고 듣고 만지고 움직임? ㅎㅎ

 

음악도 나오고 여러가지 패턴과 화려한 색상, 바스락 소리도 나고~

 

8가지 특징들이 있어요

 

사진에 아기가 인형을 꼬옥 안고 있네요 ㅎㅎ

 

하단에는 품질표시가 되어있어요.

 

주의사항이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되는데요~

 

세척은..

 

다른 분들 글 읽어보니 머리부분에 들어있는 멜로디칩을 꺼내서 방수작업 후 재 바느질해서 세척한다고 되어있던데요

 

살짝 귀차니즘이..ㅠ_ㅠ

 

어짜피 나중에 소리 안 날 듯 해서, 그냥 세척 고고 ㅎㅎㅎ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제가 받은 것은 분홍색인데요, 노란색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은 생각이지만 분홍색은 무난해보이구요, 노란색은 산뜻해보였어요^^

 

포스팅하는 지금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보기와 같이 고정이 되어 있는데요.

 

5군데였던가? 7군데였던가 그랬던 것 같아요.

 

고정된 부분을 잘라내시면 되는데요.

 

이 때 인형 안으로 파고 들어있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신경써서 제거하셔야할 것 같아요~! 

 

머리1개 몸통 7개.. 총 8개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머리부분인 1은 누르면 멜로디가 짧게 나온답니다. 소리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 적당했던 것 같아요.

 

2번과 6번은 그냥 촉감 만족인 듯 하고..

 

3번과 8번은 딸랑이,

 

4번과 7번은 비닐이 들어서 바스락거리구요,

 

5번은 뾱뾱이가 들어있어서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요~

 

이마부분에 더듬인가요?ㅎㅎ 아무튼,

 

발부분엔 매듭이 묶여진 천도 있답니다.

 

눈 부분은 단추가 아니라 실로 박혀져 있어서 만족스러운데요.

 

발 부분은 아기들이 물고 빨기엔 좀 허술해보여서,,

 

굳이 아쉬운 점을 뽑자면 이 부분이랍니다. (멜로디 칩 세척도 살짝 ㅎㅎㅎ)

 

혀도 있어요..

 

참 디테일하네요 ㅎㅎ

 

뒷면에는 cm와 인치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지금 우리 아기는 60센치가 넘어서 요 인형이 되려 작답니다.^^

 

어릴때부터 사용하면 키 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구입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