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용품

드레텍 온습도계 추천 :) 신생아용품 (디지털 O-230)

우리 아기(신생아) 용품으로 드레텍 디지털 온습도계 O-230 를 추천해요~^-^

 

더블하트와 더불어 요 드렉텍 제품을 국민온습도계라고도 불리죠^^

 

제가 구입한 가격은 15,900원이랍니다~  

 

제 친구는 귀여운 피죤 곰돌이를 추천했지만~ 가격이 2배가 넘는지라 ㅡ.ㅡ

 

좀 더 저렴하고 숫자가 큼직해서 보기 편한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온습도계가 필요없다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아기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생각하에 ㅎㅎ

 

참고로 온도는 22~25℃ , 습도는 50~60%가 적정하다고 하죠^^

 

그치만 저렇게 뒀다가 우리아기 감기 걸린것 같은-_-;;

 

웬만하면 바깥온도보다 3도 낮게, 보통 25~26정도가 좋은 것 같아요!!

 

겉 상자에 보면 5가지 표정이 나오는데요~

 

왼쪽으로 갈수록 쾌적, 오른쪽으로 갈수록 불쾌한 상태라고 합니다 ㅎㅎ 표정 귀엽~

 

뒷면은.. 일어와 한자가 ;; 읽을 수는 없지만, 중국에서 만들어졌다는것 정도 확인 ;;

 

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에는 각부명칭 및 사용방법 등에 대해서 적혀있어요 ^^ 

 

색상은 보통 흰색을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던데 저는 산뜻한 연두색을 골랐답니다 ^^

 

생각보다 색이 참 예쁜것 같아요~

 

뒷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세울수 있도록 스탠드형으로도 되어 있구요.

 

저기 보이는 저 종이(절연지)를 빼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건전지는 AAA사이즈가 들어가요^^

 

올 때부터 건전지가 하나 들어있었는데 설명서에 보면 작동확인용이라 수명이 짧을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요

 

현재 3개월째 잘 사용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더 오래 갈 듯 해요 ㅋ

 

옆모습은 요런 모양~ 

 

벽에 걸수도 있는데요~

 

전 그냥 아기 옆에 두고 사용한답니다.

 

아래 자석은 좀 약하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벽에 걸거나 바닥에 세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벌써 3달전쯤에 찍어둔 사진이네요 ㅋㅋ

 

그때가 6월초였는데 집안 온도가 30도에 가까웠다는 -_-;;

 

아무튼 온도가 수시로 변하는걸 보면 완전 정확한지는 살짝 의문스럽긴 하지만요;;

 

아기 있는 방에 온도계가 뜻하지 않게 요것말고도 2개나 더 있어서 얼추 온도를 보면 맞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숫자도 큼직큼직하고 색상도 산뜻,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해서 전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