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 동성로 코시스 :) 스시&파스타 뷔페 맛집~

정말정말 오랫만에 시내에 나갔어요 ㅎㅎ 

 

뷔페가 먹고 싶다던 친구를 따라간 곳은~ 대구 동성로 맛집 ' 코시스 - 스시 앤 파스타 ' 랍니다 ^^

 

가격 및 영업시간, 맥주가격입니다 ^-^

 

식시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정해져있는데요~

 

시간을 어떻게 확인하냐면 계산서에 찍혀져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

 

동성로점 위치는 개정 근처였답니다 ^^

 

시내말고도 장기점이랑 앞산점이 있는데요~

 

친구말로는 앞산점에 가봤었는데 평일디너,주말,공휴일은 2,000원이,, 평일런치는 1,000원이 더 비쌌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끼리 이야기였지만 주차료가 아닌가 했어요 ㅎㅎ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했었는데요~

 

비가 오던 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시내다 보니 아무래도 교복입은 학생들이나 젊은 분들이 많았답니다.

 

폰으로 찍느라 제대로 못 찍었었는데요

 

카운터를 끼고 왼쪽으로 쭈욱 뷔페가 펼쳐지는데요~ 샐러드, 스파게티, 고기류, 초밥, 롤 등이 있었구요.

 

중간에는 테이블이 있고 맞은편 쪽에는 음료 및 후식종류가 있었답니다.  

 

오랫만에 유부초밥이 어찌나 먹고 싶던지요 ㅎㅎ

 

처음에 담아온 샐러드와 롤, 초밥류입니다 ^^

 

개인적으로 닭강정이 맛있었어요 ㅎㅎ

 

돈가스는 그럭저럭,, 기대(?)했던 탓이였는진 모르겠지만 의외로 파스타는 보통 정도였어요.

 

피자는 은근 맛있었답니다. ㅎㅎ

 

지금와서 보니 이름들이 생각이 안난다는게 함정 ㅠ_ㅠ 

 

아무튼,,

 

초밥은 크기가 작은 편인데요~

 

한입에 먹기 참 좋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았던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요 ㅎㅎ

 

크림스프 ㅎㅎㅎ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되게 맛있었어요^^ 

 

꽃게 튀김도 있었는데요~

 

친구가 다리는 빼고 껍질채 먹어도 된다길래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우동과 국수도 먹어봤는데 육수가 너무 짜더라구요 ㅠ_ㅠ 조금만 덜 짜웠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여튼 이 외에도 나초랑 옥수수꼬치 등을 후식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수다를 떨면서 먹기엔 은근히 시간이 짧은 듯 했어요.

 

뭔가 모르게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마음이  다급했던것 같네요 ㅠ

 

종류는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뷔페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한끼 잘 해결한 것 같습니다~

 

가실 일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