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침산동맛집:) 유가명가 즉석찰순대 & 왕족발~

족발이 먹고 싶다던 신랑이 주문한 유가명가 왕족발이에요~

 

서남왕족발을 시킬까하다가 임신했을 때 여기 즉석 고기찰순대를 먹은 기억이나서 이 곳에서 한번 사먹어봤답니다.  

 

배달음식을 어쩌다 한번씩 먹었었는데 몇개월치를 한꺼번에 포스팅하니 요며칠 몰아서 먹은 것 같네요 ㅎㅎㅎ

 

카라멜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가게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전 몰랐는데 수성구쪽에서는 유명한가봐요 ^^

 

제가 시킨 곳은 침산점. ㅎㅎ

 

테이크아웃과 포장배달이 전문인가봐요 ^^ 

 

메뉴 및 가격입니다.

 

테이크아웃했을 때는 5,000원을 할인해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은 왕족발 소자인데요~

 

콜라 작은것 하나랑 쌈장, 마늘, 무절임, 양파, 고추, 채소, 무말랭이, 새우젓이 함께 왔어요  

 

소자라 그런지 양이 꽤 적어보였다는 ㅎㅎㅎ

 

실제로 밑에는 뼈뿐이라서 더 그런것 같아요 ㅠ

 

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런지 색이 조금 더 연해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푹 절인 양파가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

 

무는 약간 짜웠구요~

 

고추는 무지 매웠다는 ㅠ_ㅠ

 

아무튼 기본반찬들은 다 맛이 있었답니다.

 

상추에 싸서 한 입~^^

 

주로 먹던 서남왕족발은 조금 짜웠었는데, 여기 음식은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전 짜고 맵고 단거를 싫어하는 입맛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결코 싼 가격은 아닌데..가격대비 양이 조금 적었다는 점?

 

집에 있던 국수를 삶아서 함께 먹어줬더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여튼, 어른 두명이서 가볍게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남자 2분은 모자랄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