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동성로맛집) 두남자찜닭~후식처럼 엑설런트~!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찜닭 맛집~ " 두남자 찜닭 " 소개해드려요~

 

 

 

요즘은 안동찜닭보다 제가 좋아하는 빨간양념(일반야채찜닭)이 대세인듯해요~^^

 

닭을 좋아해서 찜닭 먹을때면 대명동의 '또이스 찜닭' 이나 경대북문에 '종가집찜닭' 에서 빨간순대찜닭을 먹었는데요~

 

대구 시내에서도 요런 맛집을 찾게되니 넘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반갑기까지~ㅎㅎ

 

 

'두남자 떡볶이'라고도 있는데 이 두남자가 찜닭으로도 창업을 했다고 합니당~ (부자겠어요 ㅎㅎ)

 

여긴 제 친구와 동생이 모두 괜찮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

 

가게 이름이 두남자라서 그런지 종업원들도 모두 남자ㅋㅋ (여직원은 채용 안하는건가요~)

 

 

아무튼/

 

가게 들어가자마자 보여준 메뉴판이에요 ^^

 

매운맛을 잘 못 먹는 저와 매운맛을 좋아하는 친구와 동생을 위해 ' 조금 매운맛 ' 을 선택했구요~

 

뼈 골라내기 귀찮아서 ㅋ " 뼈 없는 한마리 " 에 밥 2공기를 시켰답니다~

 

 2명이면 반마리 하면 되는데 3명이라 한마리 했어요 ^^

 

 

메뉴가 나오기까지 주변을 살펴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해요 ^^

 

찜닭집말고 일반 파스타집이라 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요 책장 너머로 대기손님들이 앉아서 쉴수 있는 테이블이 길게 있답니다~

 

 

주방은 살짝 오픈 ㅎ

 

저 두분이 사장님이실까요?ㅎㅎ

 

제가 갔을땐 12시 조금 넘었을 시간인데요~

 

사진찍을때만해도 테이블이 다 차지 않았는데 10분정도 지나니 금새 테이블이 다 찼어요~

 

제가 사진 찍지 못한 창가쪽 테이블도 수가 꽤 되었는데 말이죵~

 

 

고3으로 보이는 학생들도 우르르 몰려와서 저희 테이블 옆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리기까지 했답니다~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ㅋ 

 

 

드디어 찜닭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김이 모락모락~

 

 

김땜에 잘 안나와서 다시 찍었더니 후레쉬가 팍!!

 

헐~ 순간 놀랐어요 ㅋ

 

빨간양념임을 뚜렷히 보여주네요 ㅎㅎ

 

 

뼈가 없어서 너무 먹기 편해요 ㅎㅎ

 

주문한대로 살짝 매콤합니당~ ^^

 

매운걸 잘 못 먹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맛도 살짝이 나고요 ㅎ

 

안에는 고구마 / 감자 / 떡도 들어있어요 ^^

 

채소가 살짝 적은것이 아쉽긴 하네요~

 

당면도 쫄깃하니 맛있습니당~~

 

 

여자 셋이 갔는데 배불러서 밥이랑 요놈들도 살짝 남겼네요 ^^

 

양은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양념에 밥 비벼먹어도 맛나고~

 

닭도 맛있고~

 

암튼암튼~ 닭 좋아하는 저로써는 먹는내내 넘 행복했어요 ㅋ

 

 

 

* 참고로 기본셋팅은 통닭무 하나 ! ㅋ

 

식사를 마친 후 테이블 정리를 요청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후식을 준답니당~^^

 

다른 찜닭집에서는 볼수 없는 특별함~!

 

 

추억의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

 

찜닭을 먹고 살짝 칼칼한 입맛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잡아줄 요 아이스크림~

 

완전 최고입니당~~

 

 

두남자 찜닭을 선택한 저희에게 두남자가 '엑설런트'하다고 말해주는것 같아요 ㅋㅋ//

 

이젠 동성로에서 찜닭 먹을 땐 ' 두남자 찜닭'으로 고고씽해야겠어요~♬

 

 

 

 

    ' 두남자 찜닭 ' 에 가시려면~?

 

  

   위      치 : 시내 맥주골목 근처 (까펠로 매장 라인에서 끝쪽이에요~ 불칸호프집과도 가까워용)

 

   주      소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63-1번지 2층

 

   전화번호 : 053 ) 426 - 4478

 

   주요메뉴 : 찜닭 (빨간양념)

 

   영업시간 : 아침 11:30 ~ 저녁 10:30

 

   @ 사람이 많이 오기 때문에 조금 더 일찍 서두르시는 편이 좋으실 거에요~

 

   @ 맵기는 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