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가성비 좋은 21세기 접이식 유아 킥보드 추천

 

21세기 접이식 킥보드 구입하였습니다

첫째 것도 같은 제품으로 구입하였는데 만족도가 높아 둘째 것도 구입하게 되었네요

 

 

색상도 다양합니다.

6가지 색상이 있었던걸로 기억 되네요

빨강, 주황, 핑크, 검정, 그린, 블루.....

 

 

약간의 무게감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분이 들기에 부담스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무거워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약간의 묵직함이 좀 더 안정적인거 같아 좋았습니다.

 

 

기둥에 보시면 구멍이 3개 있습니다.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둘째 키가 92cm인데 젤 낮게 해서 타니 조금 큰 감은 있지만 괜찮았습니다.

 

 

open 쪽으로 돌려시고

위로 당기면서 높이 조절 하시면 됩니다.

조절후 lock쪽으로 돌리시면 고정이 되어서 안전합니다.

 

 

바퀴가 굵어서 하수구 구멍 같은곳에 빠지지 않습니다.

굴러갈때는 불빛도 반짝여서 야간에 눈에 잘 띄네요

 

 

뒷바퀴도 두겹으로 되어 있어 어디 빠지지는 않습니다

뒷바퀴 역시 불빛이 반짝입니다.

바퀴위에 덮개는 브레이크입니다.

발로 힘 주어 밝으면 멈춥니다.

 

 

요건 킥보드 기둥을 접을때 사용합니다.

open으로 돌린다음 위쪽으로 당겨서 접으시면 됩니다.

연약한 여성분들이 접으시기에는 좀 힘 들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접으시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펴신다음에는 역시 lock쪽으로 돌려 놓으셔야 합니다.

 

 

접은 모습입니다.

자동차 트렁크에 실기에 정말 편합니다.

혹시 타다가 접힐까 걱정 하실수 있는데

큰애가 2년정도 타면서 그런 걱정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핑크랑 블루 입니다..ㅎ

둘다 제가 돈주고 구입 한 것들입니다.

 

 

키가 92cm 입니다.

젤 낮은단계에서 조금 큰듯 하나 무리없이 타고 놀수 있습니다.

 

 

첫째는 105cm정도 됩니다

젤 낮은 단계에서 적당하네요

높이 조절하면 아직 한 참은 더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

 

 

비싸고 좋은 제품들도 많지만

부담없고 좋은 제품으로 찾으신다면

저는 21세기 접이식 추천 드립니다.

2년이상 사용한 결과 내구성이나 안정성에서 별다른 위험은 없었던 것 같네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