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용품

마더케이 지퍼백 :) 항균아기지퍼백~ 좋아요^-^

얼마전 소개한 분유저장팩이랑 함께 구입한 마더케이 항균아가지퍼백이에요 ^^

 

유명한 제품이라 아마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듯~ㅎㅎ

 

제가 구입한 것은 미디움사이즈랑 스몰사이즈랍니다

 

상자 뒷면에 항균제의 성능 및 특징등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어요 ^^

 

사실 이전에는 별 생각없이 일반 비닐팩이나 지퍼팩을 사용했었는데요~

 

설명을 읽어보니 아무거나 사용해서는 안 될 일이였던 것 같아요 ;;

 

미디움 사이즈는 밑면 시스템이 되어 있답니다.

 

라이트 라인에서는 요 밑면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세울수 있는 요 라인으로 ^^ (그래도 스몰은 밑면이 없더군요ㅠㅠ) 

 

항균력은 미국 FDA,EPA 에서 인가가 되었다고 나와있어요 ^^ 

 

먼저 작은사이즈~ 

 

15매가 들어있구요. 크기는 14*15cm랍니다.

 

가제손수건 3매정도 넣기에 좋았어요~

 

이 외에도 칫솔, 공갈젖꼭지, 아이용숟가락, 작은 치발기 등을 넣기엔 좋은듯요.

 

다음으로는 중간사이즈^^

 

스몰과 마찬가지로 15매가 들어있구요.

 

크기는 20*22cm에요.

 

소량 기저귀나 여벌옷, 속싸개 등을 넣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전 주로 젖병과 분유저장팩을 넣어다닌답니다.

 

크기비교샷 ㅎ

 

그렇게 차이가 큰 것 같진 않지만~ 

 

미디움의 경우 밑단이 세워지니 물건을 담아보면 차이가 확연히 나는 것 같아요 

 

스몰에는 손수건을 미디움에는 젖병을^^ 그리고 분유저장팩을 함께 넣어다니면 좋답니다.

 

크기는 딱 젖병 2개정도 넣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닥터브라운을 사용하는데, 이것보다 더 얇거나 작으면 조금 더 넣을 순 있을 듯요^^

 

잘 세워지네요 ㅎㅎ

 

완전 마음에 들어요~ 

 

저는 마더케이 사이트에서 구입한거라서 회원혜택을 받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주문시 1:1게시판에 샘플팩을 신청하면 출산 샘플팩을 무료로 보내주거든요~

 

그래서 받게된 요것~

 

까먹고 놓치시는 분들 계시다는데,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

 

 신청은 왼쪽 하단- 은행계좌번호 밑에 보면 네모칸 안에 " 공지사항-이용후기-1:1문의-이용안내 " 중에

      1:1 문의 란에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일회용 수유패드와 XLarge 사이즈//

 

스몰-미디움-라지 사이즈 

 

요 라지사이즈에는 중형기저귀 14매가 빵빵하게 들어갔어요~

 

요번에 새로나온 캐리백~

 

라지랑 미디움사이즈입니다 ^^

 

손잡이가 있어서 외출 시 더욱 유용할 것 같아요

 

끝으로 왼쪽에서부터 - 모유  - 이유식 - 분유 - 저장팩들입니다 ^^

 

공짜인데도 꽤 알찬 구성이에요 ^^

 

상품 구매하고 덤까지도 제대로 챙겼답니다

 

제품 구입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