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즐기기 ♬/국내

당일 추천 여행 코스:)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가볼만한곳)

인천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차이나타운이 있어서

점심먹으로 들렀습니다.

 

 

차이나타운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저리 차가 들어가도 되는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안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있었기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입구가 참 이쁘게 잘 만들어 놓은것 같네요

 

 

들어서니 차들이 많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차와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진엔 좀 적게 찍힌듯 하네요...ㅎ

 

 

어딜가도 PC방 없는 곳이 없군요...ㅎ

 

 

들어온 입구를 보고 또 한컷...ㅎ

 

 

차이나타운 관광안내도 입니다.

다 둘러 볼려면 반나절은 잡고 오심이 좋을 듯 싶네요

첨 오시면 볼거리도 다양하고 잼 있습니다.

 

 

일단 점심먹으로 왔기에 입구 근처에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최강 달인으로 뽑힌 분이 계신것 같네요.

 

 

들어올땐 당연히 전통 자장면 먹는단 생각으로 들어와서는

메뉴판을 보다가 메콤한것이 보여서

사천자장면을 주문하였습니다.

 

 

짜잔~~

비주얼은 좋습니다.

하지만 이날 전 이걸 주문한걸 두고두고 후회했습니다.

같이간 동료에게도 원망의 목소리를 듣고....

그닥 맛 있진 않았습니다.

그냥 메콤한 비빔면정도...

절대 비추...

차이나타운에선 전통 자장면을 드시길~~

 

 

사실 저 앞에 보이는 식당이 이곳에서 꽤나 유명한 곳입니다.

공화춘...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줄이 깁니다.

다른 일정도 있고 해서 아쉽지만 포기 하였습니다.

 

 

중국엔 가본적이 없지만

실제 중국의 모습이 이렇지 않을까 싶네요.

 

 

저 용은 어느 식당의 인테리어 입니다.

이쁘서 한컷~~ㅋ

 

 

이곳에 또다른 이색맛~~

화덕만두~

 

 

자장면 한그릇 한후라 부른 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먹기에

저도 고기만두 하나 사봅니다..ㅋ

 

 

따끈따근 하네요

 

 

 

어른 남자 손 만한 만두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화덕에 구운 만두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담백하고

속은 일반 고기만두 속보다 몇배 찐한 맛..??

맛 있다는 말입니다..ㅋ

배터질것 같았네요~~

 

 

차이나타운하면 자장면이 생각나는건

저 혼자 만은 아닌듯~

 

 

여기저기 조형물들이 잘 관리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 위로 올라가보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때문에 생략하였습니다.

 

 

아직 구경할 곳이 더 있지만

아쉬움을 남기고 떠났습니다.

다음에 꼭 전통 자장면 맛도 보고

구석구석 다 돌아 보고 싶은 곳이네요.

주말에 당일 여행 코스로 손색 없는 곳 일듯 싶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