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부천 중동 맛집] 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게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맛집 하나 소개 해 드릴게요~~

생고기 김치찌게~~

값도 저렴하고 맛도 기가 막히네요 ㅎ 

 

 

점심시간엔 1인분에 5,000원이랍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랍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ㅎ

 

 

저희가 들어갔을때가 2시정도 였는데

이렇게 손님들로 가득 차 있더군요.

이동네에서 유명 한가 봅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가게 메인 메뉴인 양푼생고기 김치찌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저힌 가격 행사 시간이라 1인분 5,000원에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 찬입니다.

나름 깔끔하더군요

 

 

따로 주문한 라면사리~~

 

 

요렇게 양푼이에 밥이 나오네요

생선알이 올라 가있네요..ㅎ

 

 

같이 비벼 먹을수 있도록 김도 나오네요~

 

 

짜잔~~

메인입니다.

비쥬얼 좋더군요..ㅎ

 

 

ㅎㅎ 당황하셨나요~~

큼직한 생삼겹이 저렇게 들어 있더군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팔팔 끊여 드시면 됩니다.

 

 

이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양푼이에 밥 비벼서 찌게와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네요...ㅎ

정신없이 먹느라 라면사진은 못 찍었네요

육수 더 부어 달라고 해서 사리 끊여 드시면 됩니다.

한끼 식사로 정말 손색 없는 듯 하네요

일하시는 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구요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조기~~ 깃발 꼽힌곳에 있답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