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 ♬

혈액형 테스트 :) 성격으로 구분해요~!

심심한 날~ 가볍게 해볼 수 있는 혈액형 테스트에요^-^

 

평상시 웹툰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을 재미삼아 보는 편이라 ㅎㅎ

 

Blood Test라는 사이트에서 한번 참여해봤답니다 :)

 

들어가는 사이트 ☞  http://bloodtype.dangsam.com/

 

 

성격으로 혈액형을 구분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에서 부터 시작하네요 ㅎㅎ

 

일단 시작~!

 

첫번째 문제를 보자마자 A형이라고 생각되는 질문이 나오네요 ㅎㅎ

 

대체적으로 흔히 생각하는 내용들인 것 같아요.

 

여튼, 해당사항에 ' 예 / 아니오 ' 를 클릭해주면 다음 문제로 넘어간답니다.

 

요건 O형일듯 ㅋ 

 

이건..AB형일까요? ^^ 

 

B형일것 같고 ㅋㅋ 

 

A.. 근데 저도 요런 성격인듯 ㅎㅎ 

 

 

문제는 10개정도로 간단히 체크할 수 있어요.

 

모두 풀고나면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 맞아요! 신기한데요? ' <- 여기에 클릭을 해봤습니다.

 

요런 결과가 나오네요 ㅎㅎ

 

 

혹시나 해서 다시 한번 해봤어요. 

 

다른 문제로 10가지가 또 제공되더라구요. 질문사항이 다른 듯요 ㅎㅎ

 

다시하니 이렇게 나왔습니다.

 

 

만약 다르게 나왔다면 하단에 ' 나는 ? 형입니다 ' 를 클릭해주면 된답니다.

 

그러면 이런 말이 나와요 ㅎㅎ

 

통계치에 따라서 잘 맞지 않으면 매니저를 대체된다고 하는데 뻥이겠죠~^^;

 

 

이 세상에 성격이 4가지 타입으로만 구분되는건 아니겠지만요~ 일반적인 타입으로 풀어나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만 봐도 친구들 사이에선 완전 쾌활 O형인데,

 

직장에선 A형 같은 O형이란 이야길 종종 듣는걸 보면 이게 꼭 정해진것만은 아닌것 같거든요~

 

성격이라는게 '이거다!' 하는건 잘 없는데다가, 장소와 상대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는거니깐요 ㅎㅎ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