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신가낙지 :) 오동통~ (대구비산동맛집-복개도로)

 신가낙지 :) 오동통~ (대구비산동맛집-복개도로)

 

 

 

 

복개도로에 위치한 주차하기 편한 낙지집이에요~^^

 

항상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내부는 한 20~24테이블 정도쯤이구요.

 

조금 지나니깐 손님들로 가득 차던데요, 주로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으셨어요~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계산서로 대체~ ㅎㅎ 

 

좀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

 

기본찬입니다. ^^

 

깔끔한 편이구요, 개인적으론 부추무침이 맛있었어요~ 

 

두 메뉴가 같이 나왔는데요,

 

먼저 낙지곱창전골 2인분 보여드릴께요^^

 

기본적으로 우동사리가 함께 나온답니다~ 

 

보글보글~^0^

 

맛있게 잘 끓고 있네요 ㅎㅎ

 

국물맛은 담백한 편이구요. 곱창도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낙지볶음 2인분입니다~

 

기본적으로 당면사리가 나오구요, 우동사리를 추가했더니 저렇게 많이 주시네요 ㅎㅎ 

 

금새 조리되었어요ㅎ

 

맛있는 우동면발~^^

 

오동통한 낙지다리가 보이시나요~?

 

낙지가 굉장히 연하답니다.

 

안맵기 때문에,  매운걸 잘 못 먹는 저로서는 참 좋았어요 ^^

 

여기다가 바로 밥 비벼 먹어도 맛있을듯요ㅋㅋ

 

마지막으로 볶음밥 3인분이에요.

 

낙지볶음을 추가로 먹은뒤라 많아서 남길 줄 알았는데, 은근 다 먹게 되더라구요 ㅋ

 

맛은 여느 볶음밥과 비슷하답니다~ 

 

▲ 신가낙지 가는 길. 주소 및 위치 : 대구 서구 비산5동 1094-1번지  (☎ 053) 352 - 7077 ) ▲

 

 

이 곳 낙지요리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편이라서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 심심하다 싶으실 것 같아요 ^^

 

그래도 개인적으론 괜찮았던 곳이랍니다~

 

맵지 않고 연한 낙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