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 앞산 소가담 :) 매콤 담백~ 수제오븐 돈가스 (대명동맛집)

대구 앞산 소가담 :) 매콤 담백~ 수제오븐 돈가스 (대명동맛집)

 

 

 

 

친구들이랑 저녁 먹으러 다녀온 곳이에요^^

 

현충로네거리 가기 전 앞산 카페골목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딸의 꿈'이 있는 골목 안. '도도맨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2층에는 검은 강아지가 산답니다~ ㅎㅎ

 

어찌나 우렁차게 짖어대던지요ㅋ

 

소가담은 수제오븐 돈가스 전문점이에요~

 

소개에 나와있듯이 담백하고 바삭한 웰빙 돈가스랍니다^^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종업원분께 물어보니 ' 치즈오븐돈가스'랑 '오븐돈가스'가 인기가 좋다고 해서 두가지를 시키구요.

 

고르곤 졸라 피자를 하나 더 시켰답니다~

 

내부는 나름 넓은 편이였어요.

 

창이 많아서 햇살이 은은히 들어온답니다~^^

 

그리고 예전엔 2층을 사용했다고 하던데요, 지금은 사무실로만 사용하고 있다네요.

 

물은 셀프 ㅋ

 

소품들이 좀 신기한게 많았어요 ㅎㅎ

 

제일 먼저 나온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고소하면서 담백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

 

연달아 나온 치즈오븐돈가스~

 

소스 아래로 치즈가 보이시나요?ㅎㅎ

 

저는 소스가 매콤했던지라 먹는게 좀 힘들긴 했지만요,

 

같이 간 친구들은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살짝 매우면 함께 나온 생크림에 찍어 드셔도 좋답니다~

(아니면 주문시 소스만 따로 찍어드신다고 말씀하셔도 돼요)

 

오븐돈가스 ^^

 

보기에도 바삭해보이지 않으신가요~ㅎㅎ

 

영업시간 오픈은 오전 11시 30분부터지만~

 

마감시간은 재료가 떨어지면 끝이 난다고 하네용 ㅎㅎ

 

제 친구들이 2번정도 방문했다가 재료가 없어서 돌아갔다고 하던데요,

 

저녁때 드시러 가신다면 좀 일찍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앞산 소가담 가는 길 위치 : 대구 남구 대명9동 487-6 (☎ 053) 721 - 6112 ) ▲

 

앞산근처에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매콤 담백한 돈가스를 즐겨보세요 :)

 

* 본 포스팅을 무단 도용, 게시하지 마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