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즐기기 ♬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012)

7.5
감독
김주호
출연
차태현, 오지호, 민효린, 성동일, 신정근
정보
시대극, 액션, 코미디 | 한국 | 121 분 | 2012-08-08

 

 

 

주말에 신랑이랑 차태현 주연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를 봤어요~

 

해피투게더에서 차태현, 오지호, 신정근, 고창석 이 네분이 나온 것을 보고는 영화가 좀 궁금해지더라구요ㅎㅎ

 

보고나니 ' 역시 차태현 주연의 영화답구나 '  싶기도 하고

 

사오정같이 능청스러운 신정근씨의 연기도 잼있기도 하고 ㅎㅎ

 

 

 

 

 

 

조선판 '오션스일레븐' 같은 이 영화는요, 

 

한달전에 개봉한 '도둑들' 과도 비슷한 느낌을 주긴해요 ^^ 물론 주제는 다르지만요 ㅎㅎ

 

( 도둑들은 현대판 '오션스일레븐' 이겠죠? ㅎㅎ)

 

 

 

 

 

바보같은 소리지만 '정조' (즉, 이산) 이야기가 나올때 '이서진'씨 생각도 살짝 났네요 ㅎㅎ

 

제일 마지막에 신정근씨를 돕던 어린아이가 '정약용'이라는 것도 잼있구요~  ^^

 

그리고 그 어른 '정약용'이 '송중기'씨라는 점~~

 

엔딩에 딱 한 컷 뿐이였지만 인상적이였습니다 ㅎㅎ

 

 

 

시종일관 만사형통하다면서 '오케이'를 남발하던 채태현씨 ㅎㅎ 

 

너무 귀여웠습니당 ^//^ ㅋㅋ 애 아빠가 이리 귀여워도 되나요? ㅎㅎ

 

 

 

각각 저마다 개성이 뚜렷하게 잘 보여지고, 중간중간 재미있는 부분들도 있고

 

앞에 첫 CG장면이 인상적이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점은 차태현씨 아버지로 나오시던 분 ㅠ_ㅠ

 

마지막에 차태현씨랑 다시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는 것이 좀 아쉽더라구요.

 

( 뭐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_^a ,,ㅎㅎ)

 

 

 

 참!! 엔딩컷 나올 때 먼저 일어나지 마세요~ ㅎㅎ 끝났는가 싶었는데도 뒤에 몇 컷 더 나오더라구요 ㅎㅎ

   

      모르고 그냥 가시는 분들 많으시던데요~

 

      놓치기 아깝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 어둠속에서도 빛나던 구슬 ' ( = 야명주 ) 너무 갖고 싶었어요~///

 

저런거 어디서 팔까요?ㅎㅎ

 

 

 

 

어쨌든!! ㅎㅎ

 

 

 

여러분들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를 보시고 모두  " 오케이~ "   

 

(만사형통하세요~^^)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줄거리

 

 

 

 총명함은 타고났으나 우의정의 서자요, 잡서적에 빠져 지내던 ‘덕무(차태현)’. 얼음 독점권을 차지하려는

 

 좌의정 ‘조명수’에 의해 아버지가 누명을 쓰게 되자 그의 뒤통수를 칠 묘안을 떠올린다.

 

 바로 서빙고의 얼음을 통째로 털겠다는 것! 한때 서빙고를 관리했지만 조명수 일행에 의해

 

 파직당한 ‘동수(오지호)’와 손을 잡은 덕무는 작전에 필요한 조선 제일의 고수들을 찾아 나선다. 
 

 그들이 움직이면 ‘얼음’이 사라진다! 
 

 한양 최고의 돈줄 ‘수균(성동일)’을 물주로 잡고, 도굴 전문가 ‘석창(고창석)’,

 

 폭탄 제조 전문가 ‘대현(신정근)’,   변장술의 달인 ‘재준(송종호)’,   총알배송 마차꾼 ‘철주(김길동)’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을 불러모은 덕무와 동수. 여기에 동수의 여동생인 잠수전문가 ‘수련(민효린)’과

 

 아이디어 뱅크 ‘정군(천보근)’,   유언비어의 원조 ‘난이(김향기)’까지 조선 최고의 ‘꾼’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게 되고, 3만정의 얼음을 훔치기 위한 본격 작전에 나서기 시작한다! 

 

                        

“우리는 돈, 금, 얼음을 가지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겁니다!”

 

 

 

                                    사진 &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영화정보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