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침산동 맛집) 달리지오(DALIZIO) // 요즘 뜨는 맛집~!

요즘 뜨는~! 대구 침산동 맛집 " 달리지오 (DALIZIO) " 입니다~

 

 

 

 

침산동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넘 좋은 것 같아요 ㅋ

 

위치는 칠성동 홈플러스 ~ 도청교 사이에 있구요,

 

양 옆으로 동해해물탕 본점과 채선당이 있답니다 ^-^

 

1, 2층 건물로 되어있구요 ^^

 

2층에는 생일파티 및 단체 (동호회, 침목회, 피로연, 돌잔치 등)이 가능하게 되어있답니다

 

 

건물은 깨끗하고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 있구요~ 조명도 화사하더군요 ^^

 

테이블도 꽤 많은데 사람들이 가득이라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

 

 

여기는 메뉴판으로 확인 후, " 셀프 오더 " 종이에 먹을 것을 체크해야 하구요~

 

물과 피클 등은 셀프로 챙기셔야해요~

 

개인적으로 피클이 맛있었답니당 ^^ (무도 같이 있어요 ㅋ)

 

 

 주문과 동시에 정말 재빨리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음식사진은 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좋진 않을꺼에요ㅠ

▲ 치킨 바베큐 스테이크

 

 

동생들이 넘 맛있어 하던 치킨~

 

야들야들하면서 소스도 맛있구요 //

 

같이 나온 샐러드도 맛있었답니당 ^^

 

근데 밥은 약간.. ㅎㅎㅎ 제 입맛엔 안 맞더군요 ㅋ

 

▲ 까르보나라

 

 

소스가 진짜 진했어요~

 

애들이 넘 맛있다고~~ 맛있다고~

 

반했답니다 ♡_♡ 

 

다른 분들이 강추하는 음식으로 인정할만합니당 ㅎㅎ

 

▲  마르게리따 피자

 

 

토마토 소스와 바질 치즈로 맛을 낸 이태리 정통 피자에요~ㅎㅎ

 

맛은 쏘쏘해요~ㅎㅎ

 

화덕피자 전문점이라고는 했지만 ㅋ 피자보다는 치킨과 파스타가 맛있었던 것 같아요~

 

 

 

부끄럽지만 //_ // 여자 셋이 가서 총 5인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배 좀 부르다 싶을정도로 드시려면 3명이서 한 4인분 정도 시킴 될 것 같아요~

 

맛은 있는데~ 대신 양이 좀 작으니깐

 

남자분이랑 가면 추가 많이 하셔야할 것 같네요 ^0^

 

 

홈서비스입니다~ ㅎㅎ

 

나중에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 주소와 위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2시까지 랍니다//

 

후식은 따로 준비해주지 않아요 ^^

 

생각도 못했는데 고맙게도 동생들이 사줬어요~ 그래서 후식은 제가~

 

 

맛도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한번 가보셔요~ ^-^*

 

저도 조만간 친구들이랑 가야겠어요 ㅎㅎ

 

 

   메뉴 및 가격 확인하시려면~ 달리지오 블로그로 고고~!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dalizio333

 

   다음 카페 ☞ http://cafe.daum.net/pizza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