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남성화장품 추천) 오휘포맨 올인원 파워트리트먼트

남성 화장품 추천~ " 오휘 포맨 - 올인원 파워트리트먼트 " 입니다~

 

 

 

 

얼마전에 신랑이 선물 받아온 오휘 화장품이에요 ^^

 

아직 쓰는게 있어서 사용전이긴 하지만 먼저 포스팅할께요~

 

<오휘 홈페이지 ☞ http://www.ohui.co.kr/>

 

 

어떤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는 남자의 피부밸런스_ 란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제품으로요~

 

오휘 포맨 라인으로는 스킨을 포함한 총 9가지정도의 제품이 있어요//

 

 

 요 제품은

 

스킨 + 에센스 + 로션을 한번에 합쳐 놓은 고농축  올인원 트리트먼트 에센스라고 하네요 ^^

 

 

다른 포맨 라인인 파란색이랑은 다르게 정열적인 붉은색이에요~ ^-^

 

깊은 보습 / 피부진정 / 브라이트닝 / 탄력개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옆라인은 반짝이면서 차가운 소재로

 

왠지 시크한 남성의 느낌이 나네요 ㅎㅎ

 

 

110ml가 들어있구요~

 

축복의 씨앗이라고 불리는 블랙커민씨 추출물과 알콜이 주 성분이에요//

 

피부밸런싱을 높여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건강하게 만들어준대용

 

 

뚜껑은 잘 밀봉되어 있어요 ^^

 

그래도 은은한 향이 느껴지네요~ㅎㅎ

 

남성 화장품 향 치고는 그리 무겁진 않은 향인 것 같아요 ^^

 

왠지 가볍게 날라갈 것도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요거 하나에 선크림 하나 발라주면 될 것 같네요^^

 

남자분들 화장품 바르는 것 귀찮아하시는데, 요 제품 하나로 피부 OK~!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촉촉한 피부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