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로우프로 ~ DSLR 카메라가방 추천 (줌백)

DSLR 카메라 가방 " 로우프로 " 추천해요~

 

 

 

 

그동안 그냥 들고 다녔던 카메라를 ;; 해외에 나가다보니 보호(?)차원에서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아마 이 글을 읽으실 때쯤이면 ㅋㅋ 전 혹한의 동유럽에 가있을 듯 합니다~

 

그동안 답글을 못 달겠지만 다녀와서 몇 배로 보답할께요~!! ㅎㅎ

 

각설하고 ㅋ

 

 

로우프로 탑로더 줌백 45AW 입니다~^^

 

 

크기는 일반형 작은 사이즈로요~

 

외부크기는 W18.5 * D16 * H22.5cm 구요~

 

내부크기는 W16 * D10.5 * H16.3cm 에요^^

 

 구입하실 땐 내부크기로 가늠하세요~

 

 

앞에두 수납공간이 있어요 ㅎㅎ

 

추가 배터리 넣기 좋을 듯해요 ^^

 

 

지퍼를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위쪽에는 여분의 메모리 카드를 수납할 수가 있답니다.

 

쿠션감이 좋아요 ^^

 

카메라 보호에 좋을 것 같네요~

 

요것말고 가죽으로 된 제품을 처음에 구매했는데 쿠션감이 넘 없더라구요;;

 

 

긴 끈도 같이 동봉되어 왔어요^^

 

 

요건 또 뭔가 했는데 ㅎㅎ

 

 

굳은 날씨도 마다하지 않고 야외촬영에 열성적인 DSLR 유저들을 위해서

 

비와 흙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올웨더커버가 들어있는  활동형 줌백 제품 표시라고 하네요 ㅎㅎ

 

 

요렇게 방수커버가 들어있어요 ^^

 

 

대충 씌웠더니 우글우글하네요 ㅋ

 

 

끈이 연결되어 있어서 잃어버릴 염려도 없을 것 같아요 ^^

 

되게 세심하네요 ㅎㅎ

 

 

표준 줌 렌즈 (18~55) 를 장착한 일반 DSLR 카메라를 넣어도 넉넉합니다~

 

참고로 제 카메라는 캐논 650D에요 ^^

 

 

모두 채워넣었을 때 모습입니다~

 

줄도 달아봤어요^^

 

길이 조절도 가능해요~

 

이렇게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답니다 ^^

 

탑로더 줌백 시리즈는 요 45AW 말고도 50AW, 55AW 총 3가지 모델이 있구요~

 

검은색과 파란색 두가지가 있어요 ^^

 

전 파란색이 이뻐보였는데 신랑이랑 함께 쓰려고 ㅎㅎ 검은색으로 했네요 ^^

 

인터넷으로 구입시 가격은 2만원대에요~

 

카메라 가방 사실때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행복한 이브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