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

휴면계좌 통합조회시스템~ 잠자는 돈 찾아가세요^^

잠자는 나의 돈~ 찾아가세요 ^^ " 휴면계좌 통합 조회 시스템 " 알려드릴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호옥~시나 해서 ^^ 알려드려요

 

몇년전에 휴면계좌가 있다고 연락이 와서 조회 후 돈을 찾아간 적이 있었는데요^^

 

그 후에 또 잊고 있던게 있나해서 한번 조회해봤어요 ^^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조회가 바로 되는 ' 전국 은행 연합회 ' 사이트입니다 ^^

 

들어가는 홈페이지~ ☞ http://www.sleepmoney.or.kr

 

 

상단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로 조회하기 클릭하시면 돼요 ^^

 

 

은행 및 생명보험,손해보험,우체국,휴면예금관리재단 내용을 조회해줍니다 ^^

 

저는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

 

예전에 한번 찾아서 그런가봐요 ^^

 

여기서 조회되지 않는 정보는 해당 금융기관에 방문하면 확인도 할 수 있다고 하니,

 

긴가민가 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당기관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찾아가지 않으면 각종 공익사업에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물론 좋은 일이긴 하지만, 기왕이면 본인이 알고 기부하는 편이 좋을 듯 싶네요 ㅎㅎ

 

여튼~! 잠자는 푼돈~! 한번 조회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