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즐기기 ♬/국내

청도 와인터널 가는길~♪ (청도여행 가볼만한 곳/입장료)

청도여행 가볼만한 곳 / 입장료 ) 청도 " 와인터널 " 가는 길~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포스팅 이제 해봐요~

 

대구근교에서도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

 

화창한 오후^-^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참! 와인터널은 입장료가 무료구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 까지에요 ^^

 

사진 찍기 참 좋죠? ㅎㅎ

 

곧게 이어진 기찻길을 따라 입장하면 됩니다.  

 

입구에서 살짝 한기를 느끼며~ (평균 온도 15~16℃)

 

옆쪽으로는 벤치가 있는데요 . 천장에서 물이 떨어져서;; 앉기는 좀 힘들었어요. 

 

원래 이곳은 일제가 착공을 시작한 철도터널인데요~

 

추후 사용이 중지되면서 2006년부터 감와인 숙성고,시음공간 등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 

 

 

꽤 길던 테이블들 ㅎㅎ

 

주문한 후 앉아서 드시면 된답니다.

 

함께 먹을 수 있는 치즈와 비스킷들은 가격이 착한편은 아니였어요.ㅋ

 

감와인이랑 감식초 하나씩 먹어봤어요~^^

 

전 원래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지라 그리 시다는 생각은 안 들었는데, 처음 드시는 분들은 인상이 >_< 이렇게 되실듯요 ㅋ

 

곳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어느정도 오게되면 양 벽이 와인으로 도배(?)가 되어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와인이 많이 보인답니다.^^

 

길고 어두운 터널을 따라 쭈욱 따라가다보면~

 

이 곳의 유명한 와인잔이 나와요~

 

여기는 사람들이 좀 있던터라 없을때 찍는다고 좀 기다렸네요.^^ 

 

와인잔 뒤쪽으로는 와인저장고로 추측(?)되는 곳이 보인답니다.

 

물론 들어갈 순 없었어요 ㅎㅎ

 

▲ 와인터널 위치 / 가는 길 /주소 :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송금리 252-2 ▲

 

관람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지만~

 

들어가셔서 감와인도 한번 드셔보시면 괜찮을 듯 싶어요.

 

그리고 주변에 프로방스나 소싸움경기장을 들리면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