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식신로드 맛집~ 창원 " 원조꽃게탕 " 다녀왔어요~

식신로드 맛집~ 창원 " 원조 꽃게탕 " 다녀왔어요~

 

 

 

 

 

창원중앙역에서 220번 순환버스를 타고 은아 아파트 후문에서 내려서 열심히 걷고 걸어 찾아간 ㅋㅋ

 

창원의 맛집이에요~ㅎㅎ

 

 

식신로드에서 숟가락 5개 만점을 받은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잔뜩하고 갔답니다~

 

맛집 탐방을 하러 창원에 간건 아니였지만 기왕이면 다홍치마~! ㅎㅎ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정준하씨의 식신로드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ㅋ 

 

 

꽃게탕 집인데,  꽃게찜이 더 유명하다는 점~

 

시간은 오후 2시를 넘어갔는데도 가게 안은 빈 테이블이 없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매운 꽃게찜 소자에 주먹밥 2그릇, 쿨피스 하나 주문했어요 ^^

 

 

기본 찬입니다~

 

제 입맛에는 대체적으로 좀 짠 편이였어요 ㅎㅎ

 

그래도 매운 꽃게찜과 먹기에는 마요네즈 버무려진 반찬과 물김치는 딱이였는 것 같아요 ^^

 

 

기본 셋팅입니다.

 

여기 계신분들 한손엔 다들 저 비닐장갑을 끼고 드셨어요 ㅎㅎ

 

 

요리보고

 

 

조리보고 ㅋ

 

콩나물만 한 가득인가? 싶었는데

 

안에 살이 통통한 꽃게들이 한 가득~ ^^

 

 

진짜 통통하죠? ㅎㅎ

 

 

같이 시켰던 주먹밥이에요~ㅎㅎ

 

저렇게 김이 한가득인채로 나오는데 슥슥 비벼보니~

 

참치도 들어있어요 ㅋㅋ

 

요거 진짜 별미더라구요~ ^^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곳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

 

 

은근 살이 실했던 다리는 저렇게 부셔서~ 흡입 ㅎㅎ

 

 

매운맛을 잡아준다는 쿨피스는~

 

후식마냥 마셨네요 ㅎㅎ

 

▲ 원조 꽃게탕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안내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했지만 , 전반적으로 맵긴 참 맵더라구요 ㅋ

 

그래도 꽃게살이 통통하니 좋았구요~ 무엇보다 주먹밥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간만에 마신 쿨피스도 Good ^^

 

식신원정대에서 만점 줄만합니당~ㅎㅎ

 

창원에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