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침산동맛집 :) 유나인(U9) 돈까스 바삭바삭~

대구 침산동에 위치한 유나인(u9) 돈까스를 주문해봤어요^^

 

임신 막달일 때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매장까지 가기가 힘들어서 배달주문을 해봤답니다~

 

체인점인 '유나인 돈까스 앤 우동' ~ 동성로점도 있더라구요^^ 

 

 

 

 

침산점은 침산네거리 명성 푸르지오 상가 내에 위치해 있구요

 

10,000원 이상 주문해야 배달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노원 3가,비산 5,7동은 13,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하구요~

 

요런 쿠폰도 한장 받았어요 ㅎㅎ

 

메뉴는 돈까스류 / 우동류 / 밥류 / 초밥류가 있는데요

 

등심이 베스트이고 매운철판돈까스가 히트메뉴더라구요^^

 

돈가스세트는 중우동이 포함되고, 밥류세트는 초밥이 포함되어있어요.

 

세트는 원 금액에서 1,500원이 추가되네요~  

 

매운걸 못 먹는 관계로 ㅎㅎ

 

왕돈까스와 등심을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둘 다 7,000원//

 

등심에 찍어먹을 소스에요^^

 

우동국물 ㅎㅎ

 

등심돈까스랍니다.

 

밥과 함께 샐러드, 김치, 단무지, 피클이 함께 들어있어요

 

신선한 국내산 생등심으로 얼리지 않았다고 소개되어 있어요

 

겉은 생빵가루로 튀겨냈다고 하더라구요~

 

두툼하다고 되어 있었는데 생각보다는 두껍진 않았던..ㅎㅎ

 

요것은 왕돈까스~

 

머스타드 소스도 뿌려져 있어요~ 

 

두께는 비슷비슷~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다소 제 입맛에는 짜웠던 기억이 나네요 ;;

 

그래도 바삭바삭하니 한끼 맛있게 먹었답니다

 

체인점이다 보니 어디서나 맛은 비슷하리라 생각돼요~

 

다음에는 우동이랑 함께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