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반월당맛집:) 봉추찜닭~! 특이한 당면과 함께 냠냠♪ (가격/약전골목)

대구 반월당 맛집:) " 봉추찜닭 " 특이한 당면과 함께 냠냠♪ (가격/약전골목안)

 

 

 

 

공방가기 전 식사하러 간 곳이에요,

 

대구엔 총 4곳의 매장이 있는데요~ (동성로점,반월당점,시지점,칠곡점)

 

제가 간 곳은 약전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 반월당점이랍니다.

 

이 날 한방축제때문에 밖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가게 입구는 못 찍었네요 ^^;

 

안동찜닭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답니당.

 

 매운걸 잘 못 드시면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하실 때 말씀하시면 돼요 ^^

 

봉추찜닭 메뉴에요~^^

 

저희는 소자 (18,000) 랑 공기밥 2그릇 시켰습니다~ 

 

내부는 되게 깔끔해요^^ 은은하단 느낌도 드네요~ 

 

드디어 찜닭이 나왔습니당 ㅋ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덜 맵게 해달라고 했더니 고추가 좀 적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

 

군침도네요 ㅎㅎ 

 

기본 찬으로는 살짝 언 동치미 국물과 어우러진 무와 김치가 소량 나와요^^

 

찜닭집의 생명(?)인 무가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밥은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다 먹진 못했지만 흰 쌀밥이 아니라서 넘 좋았답니다~

 

이 곳의 특이한 납작 당면~ ㅎㅎ

 

보통 찜닭집에서는 잘 보기 힘든것 같아요~

 

길기도 하고 쫄깃해서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좋답니다 ^^ 

 

두툼한 닭고기~ ㅎㅎ

 

소스도 맛있구요, 살짝 매콤함이 나서 깔끔한 기분이 들어요. ^0^

 

닭 모형도 넘 귀엽게 있네요 ㅎㅎ

 

▲ 봉추찜닭 가는 길 : 대구 중구 동성로3가 42 / 전화번호 : 053) 428 - 6981 ▲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

 

여기 사장님이 무지 친절하시더라구요~^^

 

맛있기도 하고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ㅎㅎ

 

시내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