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달서구맛집:) 안동생고기뭉티기~ 육회가 맛있어요^_^ (광장코아)

계모임이 있어서 갔던 " 안동생고기뭉티기 " 입니다 ^^

 

대구 달서구 광장코아에 위치해 있는 육회가 맛있는 집이에요~

 

붐비지 않던 평일 저녁 7시였는데 이 집만 북적북적이더라구요~ㅎㅎ

 

조금 더 늦게 도착했으면 자리 없을 뻔했어요 ;; 

 

위치는 광장 맞은편 앤젤리너스 골목으로 들어오신 후 오른쪽으로 꺽어서 쭈욱~

 

오꾸닭을 지나 전국지 옆쪽에 있답니다 ^^

 

메뉴판이에요 ^^

 

저희가 주문한 것은 뭉티기 대자와 육회 대자 ㅎㅎ 

 

 

테이블은 만석이라 찍지 못했는데요

 

내부에는 8테이블정도? 그리고 가게 밖으로 2테이블이 있었어요

 

무지 아담하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은근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장조림이랑 무장아찌는 조금 짜웠지만 다른 반찬들은 맛있었어요. 

 

특히 제 입맛에는 깻잎이랑 장조림 옆에 위치한 배추피클(?)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찍진 못했지만 조금 더 있다가 나온 미역국!

 

인기 만점이였어요^^

 

처음으로 나온 육회~!

 

폰으로 찍어서 색감이 잘 안나오네요 ㅠ_ㅠ 안습.. 

 

회식할 때 늘 한우를 먹었던터라 육회도 자주 먹었었는데요~

 

그 때 먹었던 것보다 여기가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

 

이래서 맛집으로 추천하는가봅니다 ㅎㅎ 

 

다음으로 나온 뭉티기~

 

육회는 먹어봤지만 요 뭉태기는 처음이라 조금 망설여졌었는데요,

 

다대기에 찍어서 먹으면 꼭 회 먹는 기분이였어요^^

 

 신선한 고기인지 확인하는 방법이라는데요~

      접시를 뒤집었을 때 고기가 떨어지지 않으면 신선한거라네요 ㅎㅎ

      확인해보진 못했지만 그럴꺼라고 믿고 먹었어요 ㅋㅋ

 

비쥬얼로 보면 저처럼 망설여지실 수 있겠지만~ 빈혈이 있던터라 은근 더 먹게 되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뭉티기보다는 육회가 맛있었는데요~

 

단점이 있다면 무지 시끄러웠다는 점..

 

그래도 맛있다보니 한적한 가게들과는 상반되게 손님이 많았던 것 같아요^^

 

광장코아에 가시면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