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

가입한 사이트 무료조회 ~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로 go,go

본인이 가입한 사이트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이틀전에 아가씨를 만나러 시내에 가는데 왠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지 뭐에요,

 

안 받으려다가 그래도 받았더니

 

피모 싸이트인데, 이벤트 차원에서 전화한거라고 그러는거에요 -_-;

 

' 아니 이 무슨 !! ' 어이가 없어서 저는 그런 사이트 가입한 적이 없다고 어디서 알고 전화한거냐고 했더니

 

자기들은 마케팅 부서라서 그렇게까지는 모르겠고 한번 알아보시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습디당;

 

집에 와서 확인해봐야지 하고서는 까먹고 있다가 ^^;; 오늘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봤어요~

 

 

 

기억에도 없는 사이트가 가입이.. ㅎㅎ 어찌어찌 들어가서 탈퇴하고 나왔네용 ㅠ_ㅠ

 

저번에 네이트에서 신상이 털린 후로 스팸문자도 잘 오길래 "에휴~내가 무슨 힘이 있나 " 하는 마음에

 

우째되든지 말든지하는 자포자기(?)의 심정으로다 지내왔건만..

 

이렇게 연락이 오니 가만히 있을수가 있어야지용 ㅎㅎ

 

 

그래서 '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 를 검색해보았어요~

 

들어가는 사이트        ☞  http://clean.kisa.or.kr/mainList.do

 

 

 

 

들어가자마자 이런 팝업창이 뜨네요,,

 

글 읽어보니 저도 저~번에 국민은행이라고 개인정보수정하라면서 이상한 사이트 연결이 된

 

문자가 왔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ㅎㅎ (국민은행 거래자체가 없건만 ㅎㅎ)

 

 

 

 

사이트 들어가게 되면요~ 저기 중간에 "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확인 바로가기 GO " 라고 된 곳을 클릭하시면 되요^^

 

 

 

 

그럼 이런 팝업창이 떠요.

 

동의함에 모두 체크 해 주신 후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실명인증을 하기 위한 절차가 뜨는데요,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 실명확인 '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 본인인증 수단을 선택하는데요,

 

저는 제일 만만한 휴대폰으로 ㅎㅎㅎ 확인했어요 ^^

 

휴대폰으로 선택하면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문자로 전송 받는데요~

 

요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짠~!!

 

전체 184건이 검색되었어요 ㅎㅎ

 

뭘 가입을 한것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

 

혹, 아까처럼 나도 모르는 사이트에 -_-;;;

 

 

 

 

저기 ① 이라고 쓰여진 부분처럼  < sci서울신용평가정보(주) >  < 한국신용정보주식회사 > < 한국신용평가정보(주)>

 

요 3곳을 클릭해주면 아래부분에 사이트 주소와 인증일시 그리고 사용목적이 나와요~

 

 

엑셀로 다운받으셔서 보셔도 되구요,

 

아니면 ② 사이트 주소가 적힌 곳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이 되어요/

 

거기서 가입한 것이 맞으면 패스 하시고 아니시면 탈퇴를 ㅠ_ㅠ

 

만약 탈퇴가 되지 않으시면 " 홈페이지 탈퇴 요청하기 " 를 꾸욱- 눌러 주셔서 도움을 요청하시면 된답니다~

 

전 오늘 요거 확인들 좀 해봐야겠네요 ㅠ_ㅠ

 

뜬금없이 네이트가 미워지는 하루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