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3QR)쓰리큐알 반팔티 :) 심플한 남자 반팔티로 추천해요~

(3QR)쓰리큐알 반팔티 :) 심플한 남자 반팔티로 추천해요~ 

 

 

 

 

신랑이 얼마전에 AK몰에서 구입한 옷이에요~^^

 

캐쥬얼한 옷으로 사각로고후로피 제품이랍니다. (KS41C23)

 

색상은<  화이트 / 그레이 / 네이비 > 로 3종류가 나오구요 ^^

 

사이즈는 XS ~ XXL 로 남녀공용인데요.

 

S사이즈까지는 여성용으로 슬림하게 라인이 나와있다고 합니다.

 

신랑은 무난하게 그레이 색으로 구입을 했어요 ^^

 

앞면에 로고는 밝고 진한 주황색으로 프린팅되어져 있는데요.

 

지금 찍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진한 편입니다.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택 역시 로고색상과 같구요.

 

만져보았을 때 까끌하진 않았답니다. ^^

 

 

소재는 면 60% + 폴리에스텔 40% 로 되어있구요.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은 두께에요~

 

옷 소재는 참 좋은 편입니다.

 

뒷면 역시 깔끔하게 생겼어요.

 

원 가격은 35,000원이라고 되어있던데요. 현재 9,000원대에서 구입이 가능하구요 ㅎㅎ

 

신랑이 구입한 홈쇼핑몰에서는 현재 무료배송이라서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뒷면 로고역시 같은 주황색으로 되어있는데요.

 

제가 봤을 땐 앞면 로고는 변형이 그리 잘 될것 같진 않은데,

 

뒷면은 살짝 얇게 프린트되어서 그런지 세탁 시 좀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되도록이면 뒤집어서 세탁을 하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각 모니터마다 색이 조금 다를 순 있지만, 제 컴퓨터로 봤을땐 살짝 밝게 나온 편이니 그 점 참고해주시구요~

 

현재 판매가격 대비 디자인, 재질 꽤 괜찮은 제품인 듯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도 괜찮은 편이구요, 무난한 스타일이라 유행 탈 일도 없어요. ^^

 

구입하실 때 도움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