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즐기기 ♬/국내

2013 대구 약령시축제 구경했어요 :) (36회 한방문화)

 36회 한방문화 :) 2013 " 대구 약령시 축제 " 구경했어요~

 

 

 

 

공방가는 날 시간이 좀 남아서 우연히 구경하게 되었어요^^

 

준비없이 간터라 똑딱이로 찍어서 사진이 좀 구리네요 ㅋㅋ

 

약전골목에서 열리는 이번 약령시한방문화 축제는요~

 

13.5.8(수) ~ 13.5.12(일) 까지 개최가 되구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한방에 관한것들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문도 잘 만들어놨네요 ㅋ

 

환전소에서 엽전으로 교환한 후 행사제품들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약령 솔문인데요~

 

솔향기가 솔솔~~

 

걷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촬영중이신 분들도 꽤 계셨어요~

 

약령시 축제장 부스 안내도입니다. ^^

 

웃음꽃이 피어나는 건강한 소풍 休(휴) 을 주제로 열리더라구요~

 

" 건강한 바람 쐬러 오이소! " ㅎㅎㅎ 대구 사투리가 물씬 풍기는 슬로건이네요~!

 

부스도에 그려진 번호에 대한 설명입니다~

 

12일까지 주요 프로그램 내용이에요^^

 

금요일날 방문했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거든요~

 

주말에는 더 할 것 같네요 ㅎㅎ 

 

가운데 부스를 중심으로 양쪽 약방들도 행사를 같이 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저렴히 구하실 수 있을듯요~

 

약초에 관한 술과 차, 인삼튀김, 약초팔찌, 버섯 등등 다양한 식품 및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약초들이 심겨져있던 곳이에요~

 

처음보는 이름들과 약초들이 가득이라 조금 신기했답니다~ 

 

여지껏 이 골목을 다녀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다니시는건 처음 보는것 같네요 ㅋㅋ 

 

 

약선음식 전시인것 같아요~

 

몸에도 좋은데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사상체질을 측정해주는 부스였어요~

 

줄이 어찌나 길던지 ㅎㅎ 잠시 체험해볼까 하다가 포기했네요 ㅠ 

 

바로 옆 한방힐링센터도 마찬가지였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놀기에 좋겠어요 ㅎㅎ 

 

종이에 소원을 적어 빌기도 하구요~ 

 

분필로 바닥에 그림을 그리는 행사도 하더라구요^^

 

 

시간이 좀 더 남았다면 더 즐겨볼수 있었을텐데, 그러지 못해 다소 아쉬웠어요/

 

시간이 이제 내일밖에 안남았지만, 한번 구경가보시면 잼있을것 같아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셨구요~

 

개인적으로는 동성로 축제보다는 알찬 축제인듯 해요~ㅎㅎ :)

 

한번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