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가격 :)

치킨을 좋아하는 신랑과 저 ㅎㅎ

 

보통은 기름기 없는 구워진 닭을 주로 먹는데, 신랑이 다른 것도 시켜먹자고 해서 주문해 본

 

호식이 두마리치킨이에요 ^^ 

 

신랑이 대학다닐 때 친구들이랑 먹었다는 요 치킨~

 

벌써 10년전쯤이니 오래됐네요~ㅎㅎ

 

콜라와 함께 배달.

 

맛도 두배! 양도 두배! 기쁨도 두배! .. 인지 확인해봐야겠어요 ㅋㅋ

 

메뉴 및 가격입니다 ^^

 

확실히 다른 곳 한마리 가격으로 두마리를 먹을 수 있네요~

 

저희는 간장이랑 후라이드로 주문해봤어요~ 

 

함께 온 무와 후라이드에 찍어먹을 머스타드 소스, 소금 ^^

 

요건 후라이드~

 

요건 간장~

 

 

아무래도 간장이 색이 좀 더 짙네요^^

 

양념이 속살까지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기름기가 조금 돌다보니.. 후라이드 같은 경우에는 약간 느끼하기도 하고 살짝 텁텁한 맛도 있었지만

 

간장은 짭쪼름해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ㅎㅎ

 

많이 맛있는 맛은 아니였지만, 저렴한 가격에 2마리를 먹을 수 있는건 좋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