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태종대 조개구이 :) 가격대비 신선~ (자갈마당 위치)

태종대 조개구이 :) 가격대비 신선~ (자갈마당 위치) 

 

 

 

 

저녁먹으러 들린 곳이에요~

 

위치는요~ 태종대를 바라보고 오른편 주차장에서 바닷가쪽으로 좀 내려가다보면 갈맷길이 나오는데요.

 

그 길을 쭈욱 따라가다보면 조개구이집들이 쫙 펼쳐져있답니다. ^^

 

갈림길에서 왼쪽..식신로드에서 추천한 집을 지나 ;;  많이 준다는 파도집에 들어가봤어요~ 

 

 

처음엔 이승기씨랑 이대호씨가 먹은 맛집을 찾고 싶었으나 너무 피곤한 나머지 ..

 

아쉬움이 살짝 남지만~! 거기가 거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가격표입니다. 3만원부터 시작이네요~

 

옆에는 카드랑 현금영수증이 안 된다고 하니 현금 꼬옥 챙겨가시구요 ㅠ

 

저희는 조개구이 소자를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던 채소와 시원한 홍합탕. ^^

 

신랑이 홍합이 무지 신선하다고 좋아하더군요~ 

 

조개살과 함께 나온 떡볶이. 

 

버터새우 2마리 ㅎㅎ 

 

그리고 연 이어 나온 조개들~ ^^

 

생각보다 양이 많다고 느꼈어요. ㅎㅎ 대구에서 먹던것만 생각해서 그런걸까용 ㅋ

 

먹으면서 둘러본 풍경~ 한적하기까지 해요 ㅎㅎ

 

모래사장이 아닌 자갈로만 이루어져있어서 그런지 의자와 발을 움질일때마다 자갈 부딪히는 소리가 납니다. ^^ 

 

김이 모락모락 :) 맛있게 익은 떡볶이~

 

떡만 익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어찌나 쫀득쫀득하던지요~

 

소스도 맛있고, 안에 있는 조개살을 찾아먹는 재미도 있어요 ^^ 

 

연탄불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조개들~ ^^

 

바로 옆이 바다라 그런건진 몰라도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 집은 치즈를 안 주던데요, 그래도 빨간양념이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 

 

요것은~ 키조개 안에서 나온 작은 빵게~

 

소화가 되던 중이였던지 -_-;; 껍질이 참 얇더군요..쩝. 물론 먹진 않았습니다. ㅎㅎ

 

처음에 함께 나온 건데요~

 

밥과 함께 볶아 먹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밥이 먹고 싶으면 먼저 볶으라고 하셨어요 ㅎㅎ

 

다 구워지면 김과 밥을 터억 올려주십니다. ^^ 

 

그러면 이렇게 마무리~

 

밥 맛은. 소스가 조금 다른건지 그닥.. 살짝 아쉽네요 ^^

 

▲ 태종대 자갈마당 위치 ▲

 

맛집이라고 정해진 곳도 아마 다 비슷비슷할 것 같아요~ㅎㅎ

 

이 곳에 살면 바다도 보고 싱싱한 조개구이에 소주한잔하면 참 좋겠단 이야기도 나눴답니다. ^^

 

그런데 위생상태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깨끗한 편은 아녔거든요 ㅠ)

 

여튼,, 가시게 되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