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태국선물 :) 포이시안(POY-SIAN)_ 야돔 인헤일러

친구가 태국을 다녀오면서 몇가지 선물로 준 것들 중에 신기한 녀석이 있어서 포스팅해요~

 

포이시안 이라고 불리는 녀석인데요.

 

야돔 인헤일러 종류 중 하나인 듯 합니다.

 

친구가 비염에 좋다면서 주던데요~

 

코 막힐 때나 졸음이 올 때 등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뒷면이 요렇게 생겼어요.^^

 

사진에 있는 것처럼 두가지 버젼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나저나 은근 이 종이 생각보다 잘 뜯어지지 않는 편이여서 -_-; 칼로 그어줬네요 ;; 

 

내용물을 빼고 나서 보이는 문구인데요.

 

해석은 불가능하나...

 

전화번호가 나와있는 것으로 보아. 회사 주소 등 기본적인 제품 내용이 짧막하게 적혀있는 것 같아요 ㅋ 

 

작은 포장지를 뜯었을 때 멘톨향이 확 나는 걸 느꼈어요.

 

꼭 생긴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립밥처럼 생겼구요.

 

크기도 비슷하답니다~

 

보아하니 제가 받은 자주색 말고도 다른 색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윗부분을 돌려서 열었더니 그 향이 훨씬 더 진해집니다.

 

이 부분을 코에 대고 흡입을 하면 코가 뻥~하고 뚫린다고 하는데요 

 

전 향이 좀 독해서 흠칫 놀랐어요. ㅋ

 

태국 사람들은 완전 애용하고 있다고 하던데요~

 

향을 살짝 맡아보니 정말 코가 잘 뚫릴 것 같습니다. 

 

안에는 하얀색 고체스틱이 들어있는데요.

 

다른 분들 이야기 들어보니 유칼립투스 오일 등의 허브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가 힘이 없어서 못 연것은 아니겠지만;; 열리지 않아서 확인은 해보질 못했습니다만..ㅠ

 

하단에 자주색 부분을 돌려서 열게되면 액체가 들어있는데요~

 

오일성분으로서 관자놀이나 손등에 발라주면 좋다고 해요.

 

코가 막힐 때 효과가 좋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임산부나 강한 향이 싫으신 분들은 사용을 자제하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태국내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알고 있는데요.

 

여행가시게 되면 선물용으로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