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 ♬

성격테스트(무료)하기~ 그림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재미있고 신기한 ^-^ 그림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무료 " 성격테스트 " 입니다~ 

 

 

 

 

그림으로 선택해서 확인하는 본인의 취향이에요 ㅎㅎ

 

들어가는 사이트는요~ ☞ http://image.idsolution.co.kr/index.php  이구요 ^^

 

그림도 이쁘고 재미있어서 알려드려요 ^^

 

 

(모든 사진 및 내용 출처는 해당사이트  idsolution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게되면 요렇게 그림을 선택하도록 되어있어요 ^^

 

마음에 드는 그림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모르겠으면 통과하셔도 되구요 ㅎㅎ

 

 

10개정도 그림테스트를 하고 나면 저렇게 닉네임과 비밀번호 입력창이 떠요.

 

 

아무것이나 해도 되기때문에 전 111로 해서 대강 비번도 입력해서 로그인을 했어요 ^^

 

따로 개인정보가 저장되는 것은 아니니 괜찮지요?ㅎㅎ

 

자~

 

이제 결과가 나옵니당 ^^

 

 

저의 성격 취향은 낙천적 감수성과 여성적 주류 취향이네요 ㅋㅋ

 

나랑 어울리는거 맞나 모르겠어요 ㅎ

 

여튼, < 더 자세히 보기 > 도 클릭해 봤습니다.

 

 

이런식으로 자세히 나오네요 ^^

 

본인의 취향이 맞지 않으면 다시 테스트를 클릭하셔서 하셔도 되구요~

 

또 다른 취향이 무엇이 있나 궁금하시면~

 

로그아웃을 하신 후에

 

 

맨 처음 사이트 화면에서 < 취향 직접 선택 > 을 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8가지 취향이 나와요 ^^

 

해당된다 싶으신걸로 클릭하시면 저렇게 또 로그인을 하도록 뜹니다.

 

앞전에 사용하셨던 닉넴과 비번을 사용하셔도 되고요, 다른 것으로 로그인 하셔도 무방해요 ^^

 

 

그림으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성격 & 심리테스트~ ^^

 

한번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