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 ♬

(무료) 오늘의 띠별운세 보기~*

무료. 오늘의 " 띠별운세 " 보기입니다~

 

 

 

 

가끔 오늘의 운세가 궁금해질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한번 재미삼아 보시기 좋은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물론 무료랍니다~ㅎㅎ

 

각 포털 사이트마다 제공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곳이든지 들어가서 활용하시면 되어요~

 

 

 

1. 네이버 - 오늘의 띠별운세

 

 ▲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

 

' 오늘의 띠별운세 ' 타이틀로 검색을 통해 바로 들어가셔도 된답니다.^^

 

해당 띠를 클릭하시면 돼요^^

 

 

올해는 뱀의 해니깐 저는  뱀띠로 한번 통일해서 검색해볼께요~ㅎㅎ

 

 

이렇게 연도별로 오늘의 운세가 나옵니다 ^^

 

피해야할 만남등에 대해서도 알려주네요~

 

 

 

 

2. 다음 - 무료운세 - 띠별운세

 

 ▲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

 

다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운세에요~

 

 

아래로는 띠별로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개인적으로 다음 그림이 좀 귀여운 듯 하네요 ㅎㅎ

 

 

뱀띠를 클릭했을 경우, 총 운세와 좋은 띠와 앙숙띠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해당년도에 대한 운세도 나오구요^^

 

 

 

 

3. 네이트 - 무료운세 - 오늘 띠별운세

 

 ▲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

 

네이트에서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요^^

 

두 사이트와는 다르게 어제와 내일의 운세도 제공해줍니다. ^^

 

역시나 좋은띠와 앙숙띠도 나타내주고요, 해당연도별로도 알아보실 수 있어요~

 

 

 3군데를 비교해보니깐 다음과 네이버는 같은 내용으로 제공이 되면서도 다음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구요,

 

네이트는 2군데와는 조금 다르기도하고 년도별로 볼 수 있는 수가 조금 적기는 합니다.^^

 

대신 어제,오늘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는 재미가 좀 더 있을 것 같네요~ㅎㅎ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곳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시죠? 안 좋으면 참고로, 좋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