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

무료영어동화사이트 2곳 ^-^ 이솝우화 등 여러동화를 볼수있어요~

이솝우화 등 여러 동화를 볼수 있는 " 무료 영어 동화 사이트 " 2곳입니다~

 

 

 

 

보고 듣고 따라할 수 있는 재미있는 동화사이트 알려드릴께요^^

 

2곳인데요~ 비교해보시고 편하신 곳을 선택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1. 네이버 - 쥬니어 네이버 - 동화여행

 

 ▲ 그림 클릭시 바로가기 됩니다 ▲

 

저번에 한번 영어동요 소개하면서 알게된 '쥬니어 네이버 ' 인데요~^^

 

동화도 요렇게 제공이되네요~ㅎㅎ

 

현재 제공하고 있는 동화는 0~7세까지의 연령이 즐길 수 있는

 

< 인기동화 / 생활동화 / 명작동화 / 전래동화 / 이솝우화 / 창작동화 / 학습동화 / 영어동화 > 가 있구요~

 

테마동화도 따로 들으실 수 있어요^^

 

 전체연령을 클릭하시면 < 0~3세 / 4~7세 > 구분하여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영어동화를 클릭해봤습니다 ^^

 

전체 128개의 이야기가 있네요~

 

배짱이가 같이 놀자고 개미에게 이야기하는 장면입니다.^^

 

왼쪽 상단에는 연령표시가 되어있구요.

 

화면 하단에는 자막이 보이는데요.  자막을 끄고 보실수도 있답니다.

 

다음으로는~ ' 다음 ' 사이트에요 ㅋ

 

 

 

2.  다음 - 키즈짱 - 유아 - 잼잼동화

 

 ▲ 그림 클릭시 바로가기 됩니다 ▲

 

네이버와 비슷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 생활동화 / 명작동화 / 이솝우화 / 영어동화 / 올리볼리 / 국내창작 / 해외창작 > 가 있구요.

 

추천동화와 인기동화를 보실 수 있답니다.

 

올리볼리라는게 새로 생긴것 같은데, 실제 사진으로 구성된 동화도 있구요.  못 보던거라 좀 신기하네요~ㅎㅎ

 

영어동화를 클릭해봤습니다 ^^

 

총 165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는 네이버와 중복되는 이야기도 있어요. 그래도 네이버보다는 수가 더 많네요 ^^ 

 

연령전체를 클릭하면 < 2~3세 / 4~5세 / 6~7세 >로 구분이 좀 더 세분화되어있어요.

 

네이버와 다르게 전체 이어보기도 가능합니다. ^^

 

동화내용은 네이버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어져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좀 더 수가 많고, 세분화되어 있는 다음이 좋아보이긴한데요.

 

서로 중복되지 않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적절히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어린아이는 아니지만 저도 간만에 동화를 보니깐 재미있긴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