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루카 아이스 아메리카노 & 텀블러 화이트~ (프렌치카페 커피)

한달전쯤? 프렌치카페 루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입했어요~

 

신랑이 여름동안 집에서 마시고 싶어질 것 같다며 하나 구입하게 됐답니다 ^^

 

카누를 예전에 먹어 본 적이 있어서 이번엔 요걸로 구매했는데,,,집에와서 보니 남양꺼였네요;; ㅎ

 

어쨌거나ㅋ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으니 요 녀석들은 모두 신랑 차지에요. ^^

 

여름이다보니 차가운 아이스로 선택했는데요. 

 

증정품으로 텀블러 화이트 색상을 함께 받았답니다.

 

스틱 1개당 물 200ml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맛은 다크한 편에 속합니다~

 

아래부분에는 프리미엄 로스팅 최상급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드 블렌딩 맛과 향이 진한 아메리카노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뭐가 이리도 긴지 ㅎㅎ

 

뒷면에는 유통기한 및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어요.

 

아울러 증정품에 대한 주의사항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큰 상자를 열면 요런 구성으로 들어있는데요.

 

화이트 텀블러가 시원해 보여서 좋네요~ㅎㅎ 

 

스틱은 회색빛으로 총 80개가 들어있어요~ 

 

언제 다 먹나 했는데, 1/3은 신랑이 매일 부지런히 마셨네요 ㅎㅎ

 

텀블러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동그란 부분의 마개를 한번 꾸욱 누르면 자동으로 열려서 손쉬운 편이에요.

 

가방 안에 넣어두게되면 눌려서 새게되는건 아닌지 살짝 걱정이 되는 편이긴 해요 ㅎㅎ 

 

찬 물에 커피를 넣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무지 빠르게 녹아내리더라구요 ^^

 

잘 녹는 편이라서 좋았답니다. 

 

얼음 동동~*

 

제가 살짝 맛보니깐 진하긴 진하더라구요 ㅎㅎ

 

신랑 말로는 맛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고 했지만, 그래도 진한 맛이 느껴져서 좋다고 했답니다.

 

혹시 다크한 느낌의 커피 구매하실 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