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동성로 맛집 " 더빠에야" 스페인 요리 전문점 :) 독특해요

친구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차에 가게 된 " 더 빠에야 " ^^

 

' 밑이 넓은 냄비 ' 라는 뜻을 가진 곳인데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랍니다. 

 

대구 동성로에 이런 곳이 있다니 좀 독특하면서도 궁금증이 생겼어요 ^^

 

어썸1호점 바로 아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

 

테이블은 6개정도? 였던 것 같아요~

 

넓직넓직하게 앉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내부는 알록달록하니 뭔가 스페인의 느낌이 물씬? ㅎㅎ

 

아마 노래도 스페인 음악이라 더 그랬던 것 같아요 ^^ 

 

벽면부터 소품들까지 모두 아기자기한 편이랍니다. ^^

 

사진들도 쭈욱 붙어있는데요,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메뉴판입니다~^^

 

사진찍을 땐 몰랐는데, ㅡㅡ 한장이 없어졌네요 ;;

 

3가지 종류의 " 빠에야 " 있는 페이지였는데요. 

 

종류로는 < 샤프란 해산물 / 오징어 먹물 / 치킨 > 이 있답니다.

 

 

처음 와 본 곳이라서 종업원분께 괜찮은 음식을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주문 한 후에 기본 셋팅 ㅎ 

 

먼저 나온 것은  또띠아가 함께 제공된 ' 마리스꼬 엔 케소 ' 에요~

 

4가지 종류의 치즈와 버섯, 오징어, 완전 통통한 새우, 완두콩 등이 들어있어요 ^^

 

치즈가 넘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매콤한 카레맛이 살짝 나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

 

이렇게 또띠아에 싸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

 

또띠아는 다 먹으면 리필을 해주셨어요. ㅎㅎ

 

다음으로 나온 ' 샤프란 해산물 빠에야 '

 

노르스름한 쌀 위로 해산물들이 가득이에요~

 

세상에서 제일 비싼 향신료라는 샤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색이 노르스름한가봅니다.

 

맛이 좀 독특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어느정도 먹고 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손수 누룽지도 긁어주십니다. ㅋ

 

날치알이 들어간건지 톡톡 터지는 맛과 누룽지의 바삭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 먹고 나면 후식을 주시는데요~

 

홍차,녹차,커피, 그리고 수제 아이스크림 3종류 (요거트,오렌지,딸기(였던것 같네요ㅋ))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셔요.

 

저랑 친구는 요거트를 부탁드렸는데요~

 

새콤하니 맛있었답니다. ㅎㅎ 더 먹고 싶을 정도로 양이 조금 적었던 것이 아쉬워요^^

 

▲ 더빠에야 가는길, 주소 / 영업시간 12시~오후11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반적으로 독특하고 친절한 점에서는 플러스점수를 주고 싶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구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면 좋을것 같단 생각은 들었답니다.

 

빠에야의 경우 1인분이지만 다른 음식과 같이 먹기엔 양이 조금 넉넉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여자 둘이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케소는 살짝 모자란 감이 없잖아 있었답니다ㅋ

 

연인끼리 가면 다 먹을수 있는 양이였어요~^^ㅎㅎㅎ

 

 

참! 저희는 네이버 쿠폰에서 10% 할인권을 받아갔기 때문에 혜택을 좀 받았답니다.

 

혹시 가시면 참고하세요~!